이달의 소녀, 日 데뷔곡 ‘HULA HOOP’ 안무 영상 최초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0.23 10: 17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HULA HOO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3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의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훌라후프) 안무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사복 복장으로 각자만의 스타일을 뽐낸 이달의 소녀가 등장, 힘차고 당찬 파이팅 구호를 외치며 시작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어 12명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동작과 빠르게 바뀌는 동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퍼포먼스 맛집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리고 'HULA HOOP'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는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특히, 이달의 소녀의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은 지난달 15일 디지털 선공개된 이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6개 지역 1위,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12위를 기록하며 일본 데뷔 청신호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피지컬 앨범 발매 직후 일본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 3위, 일본 빌보드 싱글 세일즈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기록 소녀들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어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앨범을 비롯해 광고, OST, 예능, 화보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큰 인기를 끌며 활약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