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섹시한 리더는 '스우파' 가비 1위.. 아이키 "가슴 볼륨 제일 부러워" 폭소 ('집사부일체')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섹시한 리더로 가비가 뽑혔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스트리트 우먼파워(스우파)’의 주인공인 댄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본격적으로 춤 대결을 펼치기 전, 투표를 해보기로 했다. 

가장 섹시한 리더 1위로 가비, 2위 아이키, 3위는 모니카, 4위는 리정이 차지했다. 가비는 “당연한 거라 재미가 없을 수도 있겠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아이키는 “가비의 가슴이 부럽다”고 말하기도. 가비는 “솔직해서 좋다”며 맞받아쳤다. 

가장 피하고 싶은 리더에 대해 이승기가 신변보호를 위해 비밀이라고 했으나 모니카는 “공개하세요”라며 소리쳤다. 심지어 만장일치로 모니카가 선택된 상황. 립제이는 기권을해 더욱 폭소를 안겼다. 

다음은 나이, 경력, 계급장 다 떼고 춤 1위 리더를 뽑았다.  댄서의 자존심이 걸린 문제, 공동1위로 아이키와 리정 이 뽑혔고 진짜 1위를 가려보기 위해 두 사람이 춤 대결을 펼쳤다. 

‘그것이 알고싶다’ 음악부터 ‘아기상어’ 주제곡을 틀었고, 마치 짠 듯한 두 사람의 퍼포먼스가 분위기를 압도시켰다. 모두 “ 이게 되네!한편의 예술작품 같은 하이퀄리티”라며 감탄했다. 

자존심이 걸린 파이널 무대 배틀을 함께할 멤버 영입을 시작했다. 가비팀은 양세형을 선택, 라치카랑 정말 잘 어울린다고 했다. 아이키는 이승기 선택, 얼굴보고 뽑았다고. 모니카 팀은 유수빈을, 리정은 김동현을 뽑았다.  

본격적으로 안무 연습실에 입성해 신입크루 미션을 시작했다.  1등 크루에겐 SBS사장의 법인카드로 회식한다고 알렸다. 먼저 아이키와 이승기 팀이 그려졌다. 워스트 댄스의 짜릿한 반전 무대였다. 양세형도 “멋있다”며  “작은 불씨였던 이승기에게 훅팀이 기름을 부어줬다”고 그의 성장 드라마같은 무대를 칭찬했다.

다음은 리정팀과 김동현의 무대가 그려졌다. 김동현은 “팀에 폐를 끼치지 말자 포기하면 안 된다 싶었다 “며 각오, 리정은 “춤에 진심인 것이 느껴졌다”며 감동, “춤의 즐거움을 알려드렸다면 그걸로 충분하다”며 무대를 열었다. 김동현팀은 277점이 나왔다. 

다음은 유수빈과 모니카팀이 무대를 꾸몄다. 모두 맨발로 무대 위에 오른 상황. 시작부터 만만치않은 포스를 보였다. 아니나 다를까, 모두 숨죽이게 한 강력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유수빈은 샤우팅 퍼포먼스로 자신의 감정을 표출했다. 연습하며 즉흥적으로 만든 퍼포먼스라고. 연기력과 안무 표현력 컬래버를를 잘 보인 무대였다. 

양세형과 가비 팀의 무대가 그려졌다. 완벽한 무대를 꾸민 양세형에게 가비는 “오빠가 무대에 진심이구나 느껴 감동,못하면 안무를 좀 빼려는데 프로댄서들 안무를 3시간 만에 외운 것”이라면서 라치카에게도 특별한 무대라 했다. 이로써, 스우파 라치카와 양세형팀이 최종우승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