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쉬운 손님=이지아” 빌런즈, 분노의 김장→끝나지 않는 노동 (‘해치지않아’) [어저께TV]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근희 기자] '해치지 않아’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김장 도전기가 그려졌다.

7일 전파를 탄 tvN ‘해치지 않아’에서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서울에서 특별한 회동을 하며 은혜를 갚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이지아에게 따뜻한 한 상을 대접했다.

봉태규는 “나 오늘 파스타나 만들고 와인 마시고 그럴 줄알았는데”라고 말했고, 엄기준은 “와인같은 소리한다”라고 받아쳐 봉태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고춧가루를 떠 넣어야 한다는 말에 윤종훈은 고춧가루를 넣다가 삐끗했다. 의도했다는 윤종훈의 말에 봉태규는 “누가 봐도 잘못 넣은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기준은 “게스트 언제 와요?”라고 물었고, 봉태규는 “빨리 와서 도와주면 안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훈은 “게스트가 오긴 와요? 안 오는 거 아냐?”라며 불안한 미소를 지었다.

김치를 버무리던 봉태규는 “우리가 (고흥으로) 게스트를 부른 게 죽을 죄를 지은 건 아니잖아”라고 말했다. 윤종훈은 “게스트가 와 봤잖아. 지금 일부러 안들어오고 있는 거아냐?”라고 의심을 하기도. 윤종훈은 “어렸을 땐 100포기씩 하고 그러지 않았어요? 어떻게 했지”라며 놀라워 했다. 

엄기준은 “이건 이렇게밖에 할 수 없는 건가. 이거 서서 하면 안돼? 허리 아파”라며 곡소리를 냈다. 들어서 김장을 하자는 말에 윤종훈은 “형 제가 할게요. 들어서 하면 더 힘들어”라고 말하며 김칫소를 넣었다. 완성된 김치를 맛 본 윤종훈은 “수육이랑 먹으니까 맛있다”라며 맛을 평하기도.

이지아가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했다. 윤종훈은 이지아에 등장헤 깜짝 놀라 바닥에 넘어지기도. 이지아는 “나 오는 거 말 안했어?”라고 물었고 나머지는 모두 놀란 얼굴로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윤종훈은 “누나 아무것도 안 해도 돼”라고 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손님으로 지아누나가 오니까 진심으로 미안해진다”라고 말하기도. 이지아는 “나 나온 다음 방송을 보면서 너무 화가 났다. 에어컨이 생기고 모기장이 생겼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아는 “나 혼자 이러고 있으니까 뻘쭘하다. 뭐 해야 하는 거 아냐?”라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고, 세 명의 남자들은 괜찮다며 앉아있으라고 말하기도. 수육 맛을 본 이지아는 맛있다라며 극찬했다.

윤종훈은 “끝나니까 뿌듯하기도 하고”라고 말했고, 봉태규는 “거기까지 와준 사람들한테 미안하고 고마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지아는 “눈물 많은 남자들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훈은 “저는 원래 잘 안 우는데 여기서 많이 울었다”라고 언급 하기도.

/ skywould514@osen.co.kr

[사진] ‘해치지 않아'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