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자이언티, '선물을 고르며'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12.22 15: 45

 가수 자이언티(Zion.T)가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1일 오후 7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이언티의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A Gif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붉은 계열의 건물 위에 있던 자이언티가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흩날리는 은박지와 함께 떨어지는 자이언티의 모습은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선물을 고르며'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비로운 멜로디는 물론, 자이언티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자이언티만의 감성 넘치는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온 리스너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물을 고르며'는 소프트 팝을 기반으로 재즈, 소울의 터치가 가미된 따뜻한 사운드를 담고 있지만, 가사에서는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은 애잔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누군가에는 사랑과 온기의 기억을, 또 다른 이에게는 쓸쓸한 마음을 달래 줄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자이언티의 이번 신곡은 겨울을 대표하는 시즌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음색 장인' 자이언티의 화려한 귀환을 알릴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