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8' 피원하모니, 신곡 ‘Do It Like This’ MV 티저 최초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힘찬 에너지를 담은 신곡 ‘Do It Like This’로 돌아온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원하모니의 강한 포부와 자신감이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는 당차게 문을 열고 들어와 순식간에 상점을 장악한다. 이어 결연한 표정의 멤버들은 각자 화려한 왕관을 쓰며 메타버스 신세계 +WORLD의 주인임을 알린다. 티저 영상 속에 깔린 중독성 있는 비트는 피원하모니가 꾸려 나갈 한계 없는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피원하모니는 부조화의 틀을 깨고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통해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제시한다. 현실 세계가 투영된 피원하모니의 메타버스 세계관 ‘+WORLD’는 3차원적인 아트워크, 비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된 그래픽 등 화려하고 신선한 콘셉트를 음악∙퍼포먼스∙MV 등 앨범 전반에 구현해냈다.

내년 1월 3일 컴백하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월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