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1000원대 장난감도 명품으로 만드네..'인간명품' 인정!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12.27 17: 24

블랙핑크 리사가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25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RRY CHRISTMAS"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치 눈의 여왕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리사는 큐빅이 반짝이는 새하얀 드레스에 왕관을 쓰고 손에는 별모양 요술봉을 든 채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천원대의 장난감 왕관조차도 명품처럼 보이게 만드는 리사의 넘사벽 아우라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스퀘어 투(SQUARE TWO)'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ST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포함 총 32편의 억대 뷰 영상 중 절반을 3억뷰 이상 콘텐츠로 채웠다.
'STAY'에 앞서 '뚜두뚜두(DDU-DU DDU-DU, 17억뷰)', 'Kill This Love'(14억뷰), '붐바야(13억뷰)', '마지막처럼'(11억뷰), 'How You Like That'(10억뷰), '불장난'(7억뷰), '휘파람'(7억뷰), 'Ice Cream'(6억뷰) ,'Lovesick Girls'(5억뷰)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특히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215억 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 구독자 수는 현재 704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를 통틀어 가장 많은 숫자로 알려졌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리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