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유지애, 첫 솔로 팬미팅 성료..류수정 깜짝 손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1.24 14: 15

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첫 번째 솔로 팬미팅을 마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지난 22일 열린 유지애의 첫 팬미팅 ‘30’s story’가 오프라인과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은 유지애의 첫 솔로 팬미팅이자 러블리즈 해체 후 공식적인 팬들과의 만남이라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됐다. 

유지애의 팬미팅은 ‘피켓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10초 만에 티켓 매진이 됐으며, 성원에 보답하듯 라이브, 다시 쓰는 자기소개서, MBTI 빙고 게임, 질의응답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하여 카니(유지애 팬네임)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보여줬다.
유지애는 “이번 2022년은 저에게 특별한 한 해가 될 것 같다. 오랜만에 보는 팬 여러분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셨는지 궁금했다. 많은 사랑 항상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팬미팅 종료 후에도 본인 SNS에 “앞으로 카니들과 함께할 30’s story”라는 멘트와 함께 꽃다발을 든 사진을 개제했다.
또 러블리즈 류수정이 게스트로 나와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였으며, 함께 근황을 알렸다.
유지애는 가수로서의 프로패셔널한 모습 뿐 만 아니라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YG케이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