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결혼인데? 박민 "♥오나미, '허봉' 애칭ing"..허경환씨 눈치챙기세요~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2.07 00: 59

'미우새'에서 박민이 오나미와 허경환의 애칭에 대해 언급, 오나미와 허경환의 과거 가상부부 시절이 소환됐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는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후배 오나미를 기다렸다. 알고보니 남자친구 박민을 소개해주기로 했던 것. 결혼 앞두고 있는 오나미와는 데뷔때부터 17년을 본 식구같은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로써 사위 테스트하기로 한 가운데 오나미가 남자친구인 박민과 함께 도착했다.  동반출연한 두 사람, 박민은 깍듯하게 인사했고,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에 모두 감탄했다. 
김준호는 박민의 직업을 물었다. 축구선수 출신으로 중학교에서 축구 가리키고 있다고 하자모두 오나미에게 "네가 귀인을 만났구나"며 완벽한 신랑감이라고 했다.  
이어 두 사람의 연애스토리르 궁금해하자, 오나미는 자신의 축구코치가 남자친구 지인이라고 했다.  코치 지인이 박민에게 이상형 묻자 오나미라고 대답했다는 것.  박민은 "허경환과 가상 결혼생활 프로그램 보니 나미가 진실된 모습이 보여 그 모습에 반했다"면서 "그 자리에서 연락했고 며칠 뒤에 만났다"며 웃음 지었다.  
누가 먼저 고백했는지 묻자, 박민은 자신이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며 "한강에 가 제 차안에서 '멜로가 체질'이란 드라마를 봤다  달달한 멜로 드라마 배경으로 그때 고백을 했다"면서  "나랑 한 번 만나보지 않겠냐고 했다"며 수줍어했다. 
이때 예고없이 찾아온 전 남편(?) 허경환 등장에 당황했다.  갑자기 삼자대면이 된 가운데,  김준호는 허경환에게 "나미와 둘이 가상결혼 방송보고 남자친구가 나미의 진정성에 반했다고  하더라"고 했고 오나미도 "(허경환이)마음 안 받아줘서 남자친구가 너무 고마웠다고 했다"며 비화를 전했다. 
허경환은 갑자기 "나미가 제 얘기는 안 하던가요?"라고 질문,  훅 들어온 전 남편 허경환의 견제에 박민은  
"안 그래도 지금도 나미 휴대폰에 '허봉'이라고 저장돼 있다"며   지난 가상결혼 시절 두 사람의 애칭을 언급,  오나미는 "정리하는 걸 확인 못 했다"며 당황했다. 
이어 허경환은 어떻게 오나미를 저장했는지 묻자 허경환은 "난 '23기 오나미'라고 저장되어 있다"고 웃음,
오나미는 "허경환 번호 지우겠다"면서 "지금 남자친구는 미니미니로 저장했다"며 달달함을 보였다.  
이 가운데 김준호는  "경환이가 나미에 대해 많이 안 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준비한게 있다"며  오나미 시험 보겠다고 했고, 갑자기 오나미 테스트가 펼쳐졌다.  모두 "박민이 경환이보다 더 잘 알 것"이라며 기대, 
허경환도 "난 나미와 방송을 했던 거고, 실제로 사귄 분이 모르면 문제가 된다"며  박민을 긴장하게 했다.  
박민이 직접 적은 오나미 콤플렉스에 대해 질문,박민은 없다고 센스있게 대답했다. 하지만 허경환은 "남자친구가 관심이 있어야한다"고 꼬집자, 박민은 "그저 내 눈엔 예쁘다는 것"이라며 역시 달달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안겼다. 
한편, 이상민은 서남용과 집 바꿔살기를 하기로 했다.  이상민은 "괜한 짓을 한 것 같다"면서 "남용이 소원이라고 해서 집을 하루 바꿔줬는데"라며 후회했다. 알고보니 서남용이 이전에 이상민의 럭셔리 하우스를 살아보고 싶다고 했던 것. 
 
이어 이상민은 의문의 웰컴 드링크를 공개,  맛보기를 두려워해 폭소하게 했다. 알고보니 웰컴 드링크는 미수가루였다. 다음으로 이상민은 화장실로 이동, 화장실에 등러가자마자 충격을 받은 듯 뛰쳐나왔다. 변기 옆에 머리카락이 모아져있던 것. 머리카락 뭉치에 깜짝 놀란 것이었다.  
이때, 최시원이 말끔한 차림으로 도착했다. 최시원 등장에 모두"저 집과 진짜 안 어울린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은 "혼자 있기 무서워서 널 불렀다"고 하자 최시원은 "집이 다이나믹하고 클래식, 빈티지해, 생각보다 깨끗해졌다"면서 미숫가루 마시기 전에도 기도를 시작했다. 그러더니 "나쁘지 않다"며 자연스럽게 한 번 들이켰다. 모두 "절대 맛없다고 하지 않는다"며 또 한 번 긍정왕 최시원의 모습에 감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