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아드레날린’ MV 티저 공개..자유로운 반항아 변신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3.19 11: 26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아드레날린’이 샘솟을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교실에서 책상에 홀로 엎드려 있는 민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비상구를 향해 뛰어가는 민희와 깜짝 놀란 듯 침대에서 일어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크래비티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마치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친 듯 뛰는 맥박이 / 너에게 닿길 / 멈추지 않게’라는 ‘Adrenaline’의 가사와 멜로디 일부만으로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까지 선사,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켰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은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고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품고 돌아오는 크래비티는 ‘4세대 K팝 루키’의 한계 없는 변신을 자랑하며 눈에 띄는 변화와 가능성을 증명할 계획이다. 
봄과 함께 돌아오는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