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스' 블랭키, 버블시스터즈 영지 독설에 데뷔 위기?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26 08: 06

 블랭키(BLANK2Y)가 레전드 K-코치진을 만나 데뷔 전 중간 평가를 받는다. 
오는 27일 0시 블랭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케이브콘(KAVECON)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예능 '블랭키스(BLANK2Y’S)' 2화가 공개된다. 
이날 버블시스터즈 출신이자 20년 차 보컬리스트 영지,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과 다수의 뮤지컬 안무를 맡은 바 있는 안무감독 겸 뮤지컬 연출가 강옥순, 영지와 같이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가수 서연이 데뷔 전 블랭키 멤버들의 기량을 평가하기 위해 연습실을 깜짝 방문한다. 

K-코치진은 "5분 동안 본인이 가장 자신 있는 걸 보여달라"는 깜짝 미션으로 블랭키를 당황케 한다. 9명의 멤버들은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유명 국내외 가수들의 보컬곡은 물론 샤이니 '돈 콜 미(Don't Call Me)', 엑소 '러브 샷(Love Shot)' 등의 댄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블랭키는 영지의 솔직한 심사평에 천국과 지옥을 오간다. 영지는 한 멤버의 무대에 "장난 아니네?"라고 극찬하는가 하면, 또 다른 멤버에게는 "노래 잘하는 거 같아?"라고 물어 긴장감을 조성한다고. 급기야 루이의 무대가 중단되면서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진다는 후문이다. 
블랭키가 험난한 데뷔 준비 과정 속에서 맞은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또 실력 테스트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블랭키의 7부작 자체 리얼리티 예능 '블랭키스(BLANK2Y’S)'는 매주 일요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브콘(KAVEC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올레 tv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블랭키는 영빈,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DK, U, 성준, 소담 등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에는 멤버 영빈과 성준이 '2022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얼킨(ul:kin)의 패션쇼 모델로 발탁, 생애 첫 런웨이 무대에 올라 수준급의 워킹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