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지선 교수 "'범죄자 시나리오 쓰는 중..진선규 캐스팅"('방구석1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이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와 범죄 영화를 파헤친다.

4월 1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한국 최고의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와 함께 화제의 범죄 스릴러 ‘프리즈너스’와 아동 디지털 성범죄를 고발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위왓치유’를 감상하며 흥미로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지선 교수는 “범죄심리학자지만 영화 시나리오를 쓰는 게 꿈이다. 자신이 영웅이라고 착각하는 범죄자에 대한 이야기로 이미 제목을 ‘영웅’이라고 정해 놨다”고 남다른 소망을 전한다. 또한 주인공을 언급하며 “진선규 배우를 캐스팅한 상태”라고 덧붙인다.

이에 봉태규는 “시나리오 완성 전부터 영향력이 대단하다”라며 놀라고 변영주 감독도 “범죄심리학자가 쓴 시나리오라니 반갑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고.

또한 박지선 교수는 직업상 흥미롭게 본 범죄 영화에 대한 토크 중 ‘살인의 추억’을 언급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는 “유명한 영화인 건 알았지만 일부러 안 봤던 영화다. 실제 사건을 다시 재구성한 작품이라 편향된 판단이 우려됐기 때문. 이춘재가 검거된 후 감상했는데 정말 명작이더라”라고 이유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먹방과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박지선 교수의 반전 취향도 공개된다. “논문 쓸 때 꼭 틀어 놓는 방송이 있다”고 말해 과연 그녀가 애청하는 방송 프로그램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박지선 교수는 유세윤을 향해 “정말 좋은 사람이다”라고 극찬을 아까지 않았다고. 유세윤을 극찬한 이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와 함께한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 일곱 번째 이야기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방구석1열: 확장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