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한채영X구자성X이지훈X지이수 화기애애한 마지막 촬영..따듯한 케미스트리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4.09 13: 36

 ‘스폰서’ 속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마지막까지 빛을 발했다.
지난 6일(수) 대단원의 막을 내린 IHQ drama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연출 이철/ 극본 한희정)는 파국으로 치닫는 ‘욕망’의 비극적 서사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지난 8일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화기애애한 웃음으로 가득한 ‘스폰서’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담겨 있어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영상 속 한채영(한채린 역), 구자성(현승훈 역), 이지훈(이선우 역), 지이수(박다솜 역)는 배역에 완전히 녹아들어 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한채영은 제작진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 받아 눈물을 훔치는가 하면, “촬영하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진심으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애틋한 소감을 남기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구자성은 열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직접 카메라를 잡고 촬영에 도전하면서 마지막까지 풋풋한 열정을 뽐내기도. 웃음꽃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OK 사인을 받아낸 그는 “스태프분들, 선배님들과 같이하면서 많은 정도 쌓이고 돈독해졌다.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뜻깊은 시간이 됐다”라며 행복했던 추억을 곱씹었다. 또한, 추위 속에서 야외 씬을 완성한 이지훈은 “‘스폰서’가 재미있는 드라마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로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한채영과 극한의 감정 대립을 그려낸 지이수는 촬영이 끝나자 편안하게 장난을 치면서 귀여운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그녀와 뜨거운 포옹으로 훈훈한 케미를 발산했다. 지이수는 “저한테 굉장히 뜻깊은 드라마였고, 정말 감사하고 즐거웠다”라는 작별 인사를 남기며 시청자들을 향해 뜨거운 안녕을 고했다.
이렇듯 IHQ drama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는 요동치는 감정선을 생생하게 그려낸 배우들의 열연, 주, 조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