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펜트하우스' 이어 tvN '작은아씨들' 확정..김고은 만난다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4.29 12: 24

배우 엄기준이 브라운관 복귀 소식을 전했다.
29일, 소속사 유어엔터테인먼트 측은 엄기준이 tvN 새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로 영화 ‘박쥐’ 와 ‘아가씨’ 등의 각본을 맡은 정서경 작가와 드라마 ‘빈센조’의 연출을 맡은 김희원 감독의 만남으로 일찍이 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또한,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가 극 중 세 자매로 출연을 확정했으며, 최근 배우 엄지원까지 합류해 tvN 기대작에 이름을 올렸다.
엄기준은 신인 정치인이자, 세 자매와 맞서는 박재상을 연기한다. 박재상은 세 자매가 휩쓸리게 될 거대한 사건과 연관된 인물로, 스토리의 주축을 맡아 긴장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제한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엄기준의 새로운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초연부터 함께해 온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여전히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과시한 엄기준은 연이어 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해온 엄기준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2022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유어엔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