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링크' 여진구, 한 여자의 감정을 읽게 된 남자 세심한 감정 열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tvN 제공

[OSEN=박판석 기자] 타인의 감정을 느끼는 남자 은계훈 캐릭터와 링크 중인 여진구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6월 6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다.

tvN 제공

극 중 ‘지화양식당’ 셰프 은계훈 역으로 돌아온 여진구는 ‘링크’를 차기작으로 선택함에 있어 캐릭터의 특별함과 새로움을 이유로 꼽았다. “로맨스 코미디, 미스터리, 쿠킹, 드라마 등 여러 장르의 장점들로 이루어진 분위기가 매력적이었고 그 중 은계훈(여진구 분)이라는 역할의 특별함과 새로움이 ‘링크’를 해야겠다고 결정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여진구(은계훈 역)는 낯선 이의 감정이 오롯이 전이돼 내 감정처럼 느끼게 되는 독특한 유형의 캐릭터를 어떻게 이해하고 접근해야 할지, 초반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은계훈 캐릭터의 감정 변화는 타인의 이해에서 비롯된 정서적 공감의 산물이 아닌 예고도 없이 불쑥 침범하는 감정들인 만큼 이를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을 터.

tvN 제공

이에 대해 여진구는 “갑자기 다른 사람의 감정이 공유되는 이 인물의 특별함이 다가가기 어려우면서도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하는 흥미를 느꼈다”라며 “링크 현상은 은계훈에게도, 작품에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 촬영을 준비하면서 감독님과 작가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작품의 흐름 속에서 코미디부터 깊은 드라마까지 유기적으로 링크 현상을 활용할 수 있게끔 유연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해 여진구만의 깊고 섬세한 감정 연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링크’를 통해 실력 있는 셰프의 모습도 선보일 여진구의 변신 역시 주목되고 있다. 특히 오픈 주방에서 보이는 행동 하나하나가 퍼포먼스가 되는 캐릭터인 만큼 ‘요섹남(요리 잘하는 섹시한 남자)’ 등극도 예고되는 상황. “요리가 취미이긴 하지만 이번 역할은 직업적으로 요리를 선택한 인물이다. 때문에 칼질이라던가, 팬을 다루는 모습, 주방에서의 모습, 레스토랑의 분위기 등을 리얼하게 살리기 위해 실제 셰프님에게 도움을 받았다”라고 전해 그가 표현할 매력적인 셰프 은계훈이란 인물이 점점 더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여진구는 “다양한 장르의 맛과 향으로 특별하게 그리고 유일한 드라마로 기억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다가오는 6월 6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에 서브되는 링크 코스를 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셰프 캐릭터에 한껏 녹아든 재치 있는 인사를 남겼다.

이처럼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알아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 은계훈과 링크 중인 여진구의 새로운 연기 변신은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