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측 "김종국과 과거 열애 사실무근...유튜브 영상 삭제=시스템 문제"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5.19 13: 58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가수 김종국과 과거 열애설을 부인했다.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테인먼트 관계자는 19일 OSEN에 "윤은혜 씨가 과거 김종국 씨와 사귀었다는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17일 윤은혜는 자신의 뉴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 올린 영상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 가운데 일부 내용이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보여준 에피소드와 맞아떨어지며 두 사람이 과거 실제 연인이었던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이후 윤은혜의 해당 유튜브 영상이 삭제되며 의혹에 불을 지폈다. 

그러나 이와 관련 윤은혜 측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삭제는 내부 시스템 문제로 인해 지워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내부 인원 중 유튜브 편집 담당자의 실수로 반성문이 나갔을 정도로 편집과 영상 게재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 이로 인해 영상을 삭제한 것일 뿐 해당 영상으로 인해 불거진 열애설이 사실이라 지워진 것은 전혀 아니"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윤은혜 씨와 김종국 씨의 과거 열애설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한번 더 힘주어 말했다. 
윤은혜와 김종국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에 출연해 '당연하지' 코너에서 로맨스 라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 큰 사랑을 받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