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특종세상' 사유리 "'마약논란' 로버트 할리, 극단적 선택할까 매일 연락" 진한 우정 [어저께TV]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예솔 기자] 로버트 할리와 사유리가 진한 우정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로버트 할리가 친한 친구 인 방송인 사유리를 만났다. 

로버트 할리는 3년 전 마약 논란으로 인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로버트 할리는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이후 로버트 할리는 다리에 악성종양이 생겨 희귀암으로 투병 생활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로버트 할리는 사유리를 만났다. 로버트 할리는 "어려웠을 때 특별 모임에 갔는데 같이 갔다"라고 말했다. 사유리는 "회복자 모임이었다. 할리씨에게 나쁜 기운을 주는 사람이 있을까봐 주시하고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유리는 로버트 할리에 대한 애정을 전하며 "말 안 듣는 문제 많은 아들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로버트 할리는 "내가 그런 일 있고 나서 완전 연락을 끊은 친구도 있다. 근데 연락을 안 끊는 친구들이 있다. 정말 고맙다. 그 중에 한 명이 사유리다. 위로해주고 좋은 말도 해주고 매일 전화하고 문자하고 응원해줬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할리는 "사유리가 정말 좋은 친구고 나를 지켜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유리는 "새벽 한 시에 로버트 할리씨 기사를 봤다. 보고 소리 질렀다. 거짓말인가 했다. 실망하는 것보다 못 믿었다"라고 말했다.

사유리는 "할리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할까봐 걱정했다. 힘든 상황이니까 진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옆에서 힘이 돼 줘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로버트 할리는 사유리에게 직접 만든 쿠키를 선물했다. 이에 사유리는 "쿠키에 나쁜 거 들어 있는 거 아니냐. 합법적인 거 맞냐"라고 물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유리는 "정말 걱정하고 이상한 모습 보이면 경찰을 부르려고 했다. 사람들한테 실망을 시켰으니까 그걸 회복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노력해서 회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할리는 "나한테 제일 중요한 건 착하게 사는 거다. 성공하든 말든 착하게 살아야한다. 죽을 때까지 얘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