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과 재혼은 물거품됐네..“결혼?NO, ♥김준호 다시 ‘돌싱’ 돌아갈 수有” 폭소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25 08: 32

‘돌싱포맨’에서 김지민이 공개연애 후 김준호와 첫 동반출연한 가운데, 연애 스토리스부터 결혼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시원시원한 입담이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김지민과 김준호가 동반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이 완전 깨끗해진 김준호 집에 모였다. 멤버들은 “다른 집인 줄 알았다”고 하자 김준호는 “이제 좀 청소하고 살아야죠”라며 웃음 지었다. 지구본도 거실에 배치한 김준호는 “여행 좀 다니려 한다 혼자 말고”라고 쑥스러워했고 모두 “애가 결혼을 하려한다”라며 질투했다.

특히 주식이 떨어진 탁재훈에게 김준호는 “주식말고 사랑에 빠져라”며 촬영 동의서를 꺼냈다. 위생지적과 외모비판하지 말라는 것. 이어 주식과 코인 등 돈 관련 얘기하지 말라고 하자 이상민은 “(지민이) 모르냐, 너 투자한 회사 상장폐지된거 모르나”며 기습질문, 김준호는 “아예 몰라 하지마, 미쳤나봐”라며 비밀이 들킨 듯 당황했다.
멤버들은 “김준호, 돌싱 1년만에 열애남이 됐다”며 탁재훈은 “너 결혼 또 할 거야?”라고 질문, 김준호는 “결혼 얘기는 앞으로의 얘기만 가능하다 전 얘긴 하지마라”며 강조했다. 특히 “너네(멤버들)때문에 김지민과 헤어지면 위약금 1억원”이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 가운데 김지민이 도착했다. 김준호는 “예쁘게 입고 왔다, 어서 들어오세요”라며 웃음, 김지민은 익숙한 듯 실내화를 신고 거실로 들어왔다. 멤버들은 “제수씨”라며 반기면서 “여기가 어디라고 오냐”고 했고 김지민은 “제2의 나의 집”이라며 너스레, 모두 “제수씨는 오바지?”라고 묻자 김지민은 “결혼해야 그런 얘기하지”라며 호칭을 거부(?)했다.
이상민은 “진짜 왜 그랬어?”라며 기습 질문, 김지민은 “몰라요”라며 웃었다. 공개연애 후 첫 동반출연인 두 사람은 쑥스러워했다.지민은 “문 앞에서 징그러워, 같이 방송하려니 심장이 간질간질하다”며 민망해했다. 이에  이상민이 “자주 이 집에 오냐”고 묻자 김지민은 “벨 누르라길래, 비밀번호 아는데 뭘”이라고 답해 웃음 짓게 했다.
이 때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스킨십하자, 김지민은 “스킨십은 하지말자 우리 엄마 본단 말야”라며 거부, 김준호가 “내가 창피하냐”고 하자, 김지민은 “아직은”이라며  솔직하게 말해 폭소케 했다.
멤버들은 “두 사람에게 확인을 좀 받고 싶다”며 “진짜 연인이면 준호는 ‘돌싱포맨’ 나가야한다”고 했다. 이에 김지민은 “우리가 결혼발표를 한게 아닌데 왜? 출연 조건이 있나”라며 웃음, 멤버들은 “이런 일 일어날 줄 몰라, 우리가 못하는 행동을 한다”며 질투했다. 김준호는 “손깎지 껴봤냐”며 급기야 자랑하자 탁재훈은 “이런 스킨십 금지, 지x들을 한다 ‘돌싱포맨’ 빌런이 분위기를 흐려놓는다”며 불쾌해했다.
김지민은 “열애발표지 결혼도 아니고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몰라, 여유를 갖고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헤어진다는 얘기 좀 하지 말라”며 불편, 탁재훈은 “어떻게 (끝이) 보인다. 결혼하고도 헤어지는데 사귀다 헤어지는건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하자 김지민은 “파국으로 치닫는 거냐”며 폭소했다.
본격적으로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에 대해 멤버들은 “어쩌다 이 지경까지 오게됐나”며 질문, 김지민은 “코로나 타격도 있어, 2년간 우물안 개구리처럼 만나는 사람이 없긴했다”며 웃음, 멤버들은 “늘 준호가 있었던 것, 김준호는 얻어걸렸다”고 했다. 이에 김지민은 “불쌍할 땐 선배, 안 불쌍해 보일 때 더 남자같은 느낌 들어,그 불쌍함이 사라진 시점이 있었다”고 했다. 특히 “‘돌싱포맨’과 ‘미우새’를 하면서 일하는 모습 때문에 덜 불쌍해보였다”며 일하는 남자로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이상민은 “만약 우리 같이 만났으면 준호가 아니었을 수 있다”고 막장에 치달아 폭소케 했다.
또 김준호와 김지민은 오랜 선후배 사이였던 만큼, 김준호가 갑자기 김지민에게 흑심을 품은 계기가 있는지 물었다. 김준호는 2009년부터 김지민과 사무실을 함께한 사이라며 “사무실 망하고 힘들었을 때도 항상 힘든 시기에 함께 해줘, 그냥 예쁜 것보다 의리가 있었다”며 “나래도 의리 지켰는데 나래보다 지민이가 훨씬 예뻐 보였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자꾸 주변에서 지민이 얘기를 해, 남자들이 예쁘다, 똑순이다 얘기하는데 왜 지민이를 좋아하지 싶더라”며 심기가 불편했던 일화를 전했다. 김준호는 “안되겠다 내 여자로 묶어야겠다 생각했다”며 “갑자기 아니고 슬며시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쑥스러워했다.
또 김준호가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며 김지민은 “농담을 많이 해 계속 농담인 줄 알았다. 나래네 집에서 술 먹다가 반 진지함을 좀 섞어서 사귀자는 얘기를 해, 그때 말투도 농담 같긴 했는데, 농담 반 진담으로 ‘만나보든가~’라고 했더니, 이렇게 (사귀게 됐다)”며 쑥스러워했다.
그러면서 김지민은 “사실 진심이라 알게된 사건이 있다 영상통화를 했는데 술 마시고 호텔에서 갑자기 울었다,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하면서”라며 김준호가 울었던 일화를 언급, 기준호는 “행복한 눈물 흘려봤냐, 술 마시니 행복의 눈물이 흘렀다 아직도 기분 좋다”며 흐뭇해했다. 김지민은 “그거보고 진심이구나 느꼈다, 김준호가 의외로 낭만 즐기는 스타일, 제가 공주가 된 기분이다, 대접을 해주더라”며 마음을 열게 된 이유를 전했다.
탁재훈은 “이러다 공개연애하면 너네 싸워도 다 숨겨야한다”고 조언하자 김지민은 “사실 여기 오기 전 한 번 싸웠다”며 얼마 전 싸운 이유에 대해 “킥보드를 타다 브레이크를 못 찾아 내리막길에서 넘어져 허벅지 다 쓸렸는데 그거보고 웃더라,  사태의 심각성을 보고 다들 괜찮냐고 하는데도 (김준호는 웃더라)”며 서운했던 일화를 전했다. 김준호는 “아파하길래 병원가자고 했다”며 수습했으나 김지민은 “웃은 것보다 첫마디 더 열받아 ‘그러게 조심하라 했지’라고 해, 보통 안 다쳤는지 묻지 않냐”며 폭발했다.
또  김지민은 “하루는 ‘골때녀’ 축구 연습 중 손목이 틀어진 채로 넘어져 다들 뛰어오는데 옆에서 기타치고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노래를 부르더라, 레이저를 쏴도 (노래를 불러) 죽여버리고 싶더라”며 다소 거친 입담으로 당시 심경을 전했다.
이에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너 이미지 때문에 지민이 이용하는 거니? 지민이 이용해서 브랜드 평판 1위했다”며 분위기를 몰았고 김준호는 “고맙다 지민아”라며 받아쳤다. 이어 김준호는 “원래 개그맨들이 그래, 그때 비밀연애 시절, 모르는 사람 있었다”고 하자김지민은 “사람이라면 달려와야지, 지나가던 행인도 달려왔다, 화가난다”며 손 부채질을 했다.
계속해서 탄력을 받은 지민은 “또 내가 사과 알레르기 있는데 얼마 전 사과즙을 선물했더라”고 말해 김준호는 민망, 또 김지민은 “얼마전 나래 등 김지민 친구들과 한잔하며 놀았다 배달 음식 시켜먹고 헤어졌는데  다음날 해장국이 배달되어 있었다,해장까지 배려해 고맙다고 하니 니네 집으로 갔냐고 하더라”며 황당했던 일화도 전했다. 김준호가 주소를 안 바꿨던 것. 김지민은 “그냥 모른척 하지 맛있게 먹으라고 하지”라고 탄식, 멤버들은 “그래도 실수도 도움이 됐다, 될놈 될이다”며 부러워했다.
이상민은 김지민에게 김준호에게 있고 멤버들에게 없는 것을 묻자 김지민은 “여자친구? 애인”이라며 당당하게 밝혔다.그러면서 김지민은 “썸탈 때 갑자기 만나러 나간길에 전화가 꺼졌다, 결국 못 만나고 나중에 전화 연결이 됐는데 벤치에 나뭇잎 하나가 아련이 있었다”며 “이거 혹시 나한테 알려주는 신호인가 싶었는데 나중에 그거 (나뭇잎)) 봤냐고 해, 이전에 나뭇잎으로 집앞에서 논 적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김준호가 (장난기 뒤에) 이런 순정과 낭만이 있다고 자랑했다.
다시 공개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전에 비밀연애를 하면서 힘든 점을 묻자 김준호는 “가장 신경쓰이는 건 만났다 헤어질 경우도 있어 발표가 되면 헤어지는게 서로..”라고 말을 아끼면서 “난 헤어질 생각이 영원히 없다”고 말했다.이에 김지민도 “나는 뭐 헤어질 생각하고 만나냐”며 애정을 드러낸 모습. 김준호는 “영원한 사랑? 지금은 있다, 나중은 모른다”며 폭소하게 했다.
이어 공개연애 좋은 점에 대해 두 사람은 “벽 보고 안 앉아도 돼, 이젠 마주보고 먹고 서비스도 받는다”며 “처음 공개연애하는데 스릴 있긴 했다, 심장이 짜릿짜릿했다”며 당시 느낌을 떠올렸다.
특히 김준호는 “난 망해도 김지민이 있다”고 하자 김지민은 “망하면 안 만날 것”이라며 선을 그었다. 김준호는 “나 돈 보고 만나냐”며 발끈, 김지민은 “돈 봤으면 안 만나, 돈 봤으면 다른 사람 만난다”며 팩트로 김준호를 민망하게 했다.
이에 김준호는 “최근 지민이가 동해에 어머니 지을 해드려, 3층집 너무 좋아서 노후에 나 망해도 여기와서 살면 된다고 했다”며 “집 크니까 방하나, 노래방 한 켠이라도 달라고 했다”고 하자 김지민은 ‘너무 못나보여, 추잡하고”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이 가운데 탁재훈은 김준호가 ‘돌싱포맨’ 하차를 감수하고 김지민과 사귀는 것이라며 ‘돌싱포맨’ 하차에 이어 ‘미우새’ 하차 가능성도 봤다. 이에 김지민은 “일하는 모습 멋있어서 만나는데 다 하차하면 멋 없어보인다”며 걱정, 김준호는 “탁재훈이 미우새’ 때 결혼해도 방송할 수 있는 좋은 세상 만들어준다고 했다”고 믿었으나 탁재훈은 “아직 개정이 안 됐다” 며 둘러댔다.
그러면서 백수 김준호도 괜찮은지 묻자 김지민은 “그건 좀 생각해보겠다”며 솔직,“어쩔 수 없이 백수가 되면 만나지만 일하는 모습이 멋있는 남자가 좋아, 뭔가 또 다른 거 할 것 같다”며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김지민 매력 3가지를 물었다. 김준호는 “예쁘고 착하고 의리있다 “며 대답, 김준호 매력 3가지에 대해 김지민은 “착하고 안경 잘 어울린다, 또 뭐 있지?”라며 고민해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서로에 대한 질문을 못 맞추자 탁재훈은 “파면 팔 수록 안 맞네 , 너네 가짜지? 아끼는 선후배 맞지?”라며 웃음, 김지민도 “입 맞추자했잖아, 선배는 수고하셨습니다”고 했고, 김준호도 “사실 커플 연기였다”며 센스있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이날 김준호 ‘돌싱포맨’ 하차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금 하차해도 큰 무리는 없다고. 김준호는  “지민이가 내 일하는 모습 멋있다는데.. 이거 하차하면 연애도 하차할 수 있다” 다급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이상민은“하차할 필요가 있을까, 어떻게 될지 몰라, 헤어질 수 있다는 것”며  웃음, 김지민도“ 나 만나기 전의 위치로 또 ‘돌싱’될 수 있어, 우리가 결혼한 건 아니지 않냐”며 팩트를 전했다. 심지어 “헤어져야 된다”라며 진심으로 고민 중인 모습.
심지어 서장훈이 준비 중이란 얘기 들었다고 하자 김지민은 “준호오빠 출연료가 훨씬 싸다 ,반의 반도 안 될 것”이라며 “아니면 저희가 헤어진 척 하겠다며 상황극을 펼쳤다. 이에 탁재훈은 “이래놓고 뽀뽀할 거 아니냐”고 하자 지민은 “몰래할 것, 숨어서”라며  센스있게 받아쳤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