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필수는 없다' 한고은X정동원, 박원숙에 천며드는 중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5.25 18: 00

'구필수는 없다'에서 한고은과 정동원이 천천히 박원숙의 매력에 스며든다.
오늘(25일) 방송되는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 연출 최도훈, 육정용)에서는 사채업자 천만금(박원숙 분)이 아닌 인간 천만금의 모습을 본 남성미(한고은 분), 구준표(정동원 분)의 변화가 그려진다.
천만금의 집에 살게 된 남성미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을 두른 천만금이 어려워 쉽게 다가가지 못 했다. 설상가상으로 현재 살고 있는 집이 사채업자의 집이고, 천만금이 사채업계 큰손 돈여사임을 알게 된 후로 심리적 거리감이 더욱 벌어진 상황. 

그러던 중 두 사람이 함께 식사하는 자리가 성사, 좁혀질 수 없을 것 같은 이들의 거리는 전환점을 맞게 된다. 자신보다 가족을 더 생각하는 것이 습관이 된 남성미에게 천만금은 무뚝뚝하지만 위로가 되는 말과 행동으로 그녀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것. 이는 남성미가 천만금에게 가지고 있던 선입견을 한 꺼풀 걷어내며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남성미에 이어 구준표와 천만금 사이에도 큰 사건이 벌어진다. 천만금이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은 사실을 구준표에게 공유함으로써 두 사람만의 비밀이 생기게 된다. 구준표 또한 순수함과 솔직함으로 천만금의 마음을 두드리며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감정의 교류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늘 오후 9시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KT스튜디오지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