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왕' 손흥민 평점 10점-'영혼의 파트너' 케인 8.5점... 풋볼런던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5.26 23: 06

손흥민이 평점 10점을 받았다. '영혼의 파트너' 해리 케인은 평점 8.5점이었다. 
풋볼런던은 26일(이하 한국시간) 시즌을 결산하며 선수별로 평점을 공개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에게 토트넘 선수중 유일하게 10점을 부여했다. 그리고 "토트넘이 필요할 때 손흥민은 항상 등장했다. 특히 그는 지난 시즌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믿을 수 없는 공헌도를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난 시즌 손흥민은 23골을 터트리며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특히 마지막 10경기서는 12골을 몰아치며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였다. 누구보다 앞선 모습을 보인 손흥민에 대해 풋볼 런던도 높게 평가했다.
또 손흥민의 영혼의 파트너 해리 케인은 평점 8.5점을 받았다. 풋볼런던은 데얀 클루셉스키에게 평점 9점을 부여하며 "케인과 손흥민을 중심으로 한 토트넘 공격에서 균형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드리도 벤탄쿠르도 9점을 받았고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평점 8.5점을 받았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