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데이즈’ 코드 쿤스트 “실제로는 연애 도사 아냐..아직 초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5.31 13: 37

가수 코드 쿤스트가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3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 시즌2 제작발표회에는 이재석PD,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 등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체인지 데이즈’는 나이와 직업, 연애 기간은 서로 다르지만 각양각색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서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 연인들이 함께 여행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이재석 PD는 시즌2에 대해 “시즌1과 비슷한 골격을 가지고 있다. 이별을 고민하는 커플들이 여행을 하면서 고민하는 과정 내 연애가 어떻게 해야 행복하게 끝이 날 수 있을지 고민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세커플이 1주일 동안 여행하는데 시즌2에서는 네 커플이 2주일 동안 여행을 한다. 업그레이드가 된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허영지는 시즌1과 가장 달라진 점을 묻자 “시즌2는 이렇게 솔직해도 돼? 이런 느낌이다. 감정에 있어서. 솔직 담백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코드 쿤스트 역시 “코쿤 시즌1은 단편영화였다면 시즌2는 블록버스터다. 감정의 선들이 다이내믹하다”고 답해 기대감을 높였다.
시즌1에서 ‘연애 도사’라고 불렸던 코드 쿤스트는 실제 연애에서도 연애 도사냐는 질문에 “연애 도사는 아닌 것 같다. 시즌1 때는 이정도면 혜안을 내려줄 수 있지 이런 생각이었는데 시즌2 때는 저도 처음보는 상황과 감정들이 많아서 아직 연애 초짜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커플 새로고침 ‘체인지 데이즈’ 시즌2는 오는 6월 2일 오후 7시 첫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