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허훈, 아버지 허재 보는 앞에서 군입대 삭발 '절규' ('허섬세월')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입대를 앞둔 허훈이 허재, 허웅이 지켜보는 가운데 삭발식을 진행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이하 ‘허섬세월’)이 15일 첫방송된다. ‘허섬세월’은 평생 농구밖에 모르던 허재네 삼부자가 조용한 어촌 섬 마을을 찾아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담은 섬집 생활기. 농구 실력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국민 호감 부자’로 사랑받고 있는 세 사람의 첫 ‘단독’ 관찰 예능이다.

이 가운데 2일 첫 방송을 2주 앞두고 ‘허섬세월’ 측은 허삼부자의 리얼한 ‘단짠 케미'를 담은 티저 영상을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살림바보 삼부자의 좌충우돌 섬 적응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티저는 첫 장면부터 강력하다.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머리를 밀게 된 허훈의 삭발식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훈은 아버지, 형과 ‘허섬세월’을 통해 마지막으로 시간을 보내고 입대하게 된 상황. 익숙지 않은 삭발 머리를 만지며 절규하는 허훈 옆에서, 그런 아들을 애틋한 표정으로 지켜보는 허재의 모습이 뭉클함을 더한다.

시간을 거슬러 허훈의 입대가 코 앞으로 다가온 어느 날로 돌아가면, 두 형제가 아버지와의 ‘섬집생활’ 소식을 듣고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다 큰 두 아들과 더 큰 아버지의 섬 살이도 충격인데, 섬에서 무려 ‘10일’이나 함께 살아야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고 깜짝 놀라는 형제의 반응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이들이 찾아간 섬의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지는 가운데, 삼부자가 밥 한 끼를 준비하면서도 티격태격 살 떨리는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리얼한 삼부자식 사랑 표현이 끝나면, 이내 허훈이 “다들 화내지 말아요, 진정해요~”라며 급하게 가족애를 조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힐링’과 ‘킬링’을 넘나드는 삼부자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과연 다 큰 두 아들과 ‘허버지’ 허재의 섬 동거 생활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JTB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