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수트핏' 윤계상-'레드드레스' 서지혜, 무결점 파티룩 눈호강(키스식스센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가 세련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의 파티룩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가 ‘키스 맛집’, ‘엔딩 맛집’에 이어 ‘시각 맛집’으로 등극했다. 지난 1일 공개된 3화의 창립기념파티에서 제우기획 사람들이 무결점 비주얼의 파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

사내에선 누구도 근접하기 어려운 까칠한 ‘차느님’으로 불리는 팀장 민후(윤계상)는 ‘젠틀맨’의 정석을 완성했다. 댄디한 수트핏과 깔끔하게 빗어넘긴 헤어 등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링에 지적 포스와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까지 장착, 멋진 신사의 아우라를 풍겼다.

누군가 반지를 건네는 미래를 보고 민후가 자신에게 고백할 것이라 예측했던 예술(서지혜)은 그 중요한 순간을 위해서였을까. 강렬한 레드가 돋보이는 드레스로 변신에 성공했다. 피곤에 절어 있는 일상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세련된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를 부각하기도 했다.

예술의 전남친 필요(김지석)의 등장은 창립 파티의 정점을 찍었다. 자로 잰 듯 딱 떨어지는 완벽한 올블랙 수트는 천재 감독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등장과 동시에 예술에게 반지를 건네며 “세 번만 만나자”는 로맨틱한 멘트까지 장착, 옛사랑의 아름다웠던 기억을 소환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다량의 카페인을 유발하는 잦은 야근에 편한 복장을 추구했던 기획팀원들 역시 한껏 꾸민 모습으로 등장했다. 예술의 동기 엄지(황보라)는 등이 노출된 파격 블랙 드레스를, 민희(김미수)는 눈부신 새하얀 원피스, 그리고 상구(김기두), 경석(유정호), 로마(윤정훈) 역시 회사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깔끔한 수트를 차려 입었다.

이처럼 화려한 비주얼로 시각을 만족시킨 초감각 로맨스 '키스 식스 센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