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규리, "故구하라 떠난 후 무너져…극단적 선택도 생각" 오은영도 걱정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예솔 기자] 박규리가 카라의 멤버 故구하라를 언급했다. 

24일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카라의 리더 박규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故구하라 이야기를 전하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이날 박규리는 혼자있을 때 자신의 모습이 사람들의 생각과 다르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나래는 "집에서는 되게 애교도 없고 얌전한 딸이다. 맏딸이니까 더 그랬다. 부모님이 어떻게 이렇게 조용한 집에서 코미디언이 됐지 하셨다"라고 말했다. 

정형돈은 "나는 이제 어떤 게 내 모습인지 모르겠다. 회사 다닐 땐 부조리하고 부당함에 나서서 이야기를 했다. 하지만 만으로 20년을 넘기니까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삭히게 되고 친구들에게 마음을 터놓고 얘기하면 친구들이 그래도 너는 돈은 많이 벌잖아라고 말한다. 그러다 보니까 사람들을 안 만나게 된다"라고 말했다. 

박규리는 "정말 공감된다. 나도 작년부터 사람들을 못 만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오은영은 "규리씨는 당연히 힘들겠다는 생각을 한다. 연예인인데 그 중에서도 카라의 규리다. 사람들의 시선이 몰릴 거고 어렸을 때부터 경험했으니 얼마나 처신이 신중하고 조심스럽겠나"라고 말했다.

오은영은 "위로포비아가 있다"라며 속마음을 꺼내고 위로받기를 두려워하는 공포증이 있다고 설명했다. 오은영은 "치열한 경쟁사회니까 이걸 드러내면 흠이 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박규리는 과거 원치 않았던 열애설과 소속사의 파산, 협박까지 당하며 완전히 지친 상태였고 인류애를 잃었다고 고백했다. 오은영은 "지금 우울한 상태임은 틀림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규리는 "원래의 나는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은영은 우울감이 심해진 게 언제인 것 같나라고 물었다. 박규리는 "내 탓이 아닌데 내 탓인 것 같은 상황이 일어나면서 못 버틴 것 같다. 참으려니 홧병이 생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규리는 "귀결이 내 탓으로 되니까 나만 없어지면 되는 거 아닌가. 왜 나를 무너뜨리고 죽이려고 하는 걸까"라고 말했다. 오은영은 앞서 이뤄진 박규리의 검사 결과를 이야기했다. 오은영은 "내가 정말 행복하려면 떠나야할까 이렇게 쓰셨다. 이 정도는 고통의 수위가 굉장히 높은 것"이라고 걱정스럽게 이야기했다. 

이어 박규리는 故구하라의 이야기를 어렵게 꺼내며 "그녀를 탓하는 건 아니다"라며 "같이 활동했던 멤버가 갔을 때 그때 약간 처음으로 내 가치관과 생각들이 흔들리고 무너졌다 나는 그렇게 예쁘고 사랑을 많이 받는 그런 사람이 떠날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라고 눈물을 보여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방송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