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PLAY DUMB' 밴드 라이브 버전 공개..대체불가 청량 매력('잇츠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07 17: 55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대체불가 청량한 매력으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렸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7일 오후 5시 ‘it’s Liv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잇츠라이브‘에서 밴드 라이브 버전 ’PLAY DUMB‘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밴드 연주에 맞춰 안정적인 라이브를 비롯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것은 물론, 오메가엑스표 잔망미를 대방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오메가엑스는 한 치 오차도 없는 퍼포먼스를 필두로 무대 위에서 뛰어노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청량함 가득한 표정 연기와 ‘잇츠라이브’를 위한 퍼포먼스 구성까지 준비하며 ‘글로벌 핫루키’ 면모를 자랑했다. 
또한 “저희만의 이야기로 꽉 채운 정규앨범으로 ‘잇츠라이브’를 찾았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노래니까 모두 즐겨주길 바란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식지 않은 텐션으로 끝까지 무대를 책임지며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최근 첫 정규 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로 컴백한 오메가엑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it‘s Live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