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블리처스, 강렬+시크 비주얼...'WIN-DOW'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7.11 12: 04

컴백을 앞둔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새로운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크리스와 고유, 진화에 이어 주한, 루탄, 샤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윈(WIN)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서 세 사람은 화이트 의상에 얼굴과 목에 반짝이는 비즈를 스타일링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도우(DOW) 버전에서 주한과 루탄, 샤는 시크한 느낌의 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해 시선을 강탈했다. 
블리처스는 두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서 상반된 분위기와 매력을 어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서 블리처스는 아랍에미리트,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파키스탄, 튀르키예, 한국까지 7개국에서 촬영한 역대급 스케일의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 개인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