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또 뉴스샷 만드나..기자 인맥엔 '당혹' ('나혼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30 03: 04

'나혼자 산다'에서 키가 자주 등장하는 자신의 뉴스샷(?)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 산다'이 전파를 탔다. 
박나래, 허니제이, 키가 차서원 집에 모인 가운데 옥상에서 포장마차를 만들어 분위기를 냈다.  하필 비가 내리고 있었고 물이 고인 천장에 무너져 패닉이 됐다. 

결국 다시 집안으로 들어왔다. 허니제이는 레트로 빙수기를 선물,  박나래는 "성공의 맛"이라고 했고,  허니제이도 "성공했기에 재료를 많이 넣었다, 너무 맛있다"며 감탄했다. 차서원도 "사막의 오아시스"라며 만족했다.  
이어 빙수에 소주를 넣어 먹기로 하며 '빙주'를 만들었다. 키는 "다들 못 본 척 해, 이거로 나 또 뉴스나간다"며 웃음지었다. 
알고보니 자신의 영상이 MBC 뉴스에 자료화면으로 자주 등장한다는 것을 언급했다.   급기야 기안84는 "기자 아는 분이냐"고 물을 정도.  키는 "전혀 친분이 없다"며 당황, 박나래는 "모범 시민상이다"며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한편, MBC 예능 '나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나혼자 산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