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이루안과 살벌한 갈등 “리벤지 포르노+사기결혼... 아픔 有” (‘펜트하우스’) [Oh!쎈 리뷰]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08.03 00: 18

'펜트하우스’ 낸시랭이 이루안과 크게 갈등했다.
2일 전파를 탄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는 첫 탈락자를 결정하는 투표가 진행됐다.
이루안은 낸시랭에게 왜 본인을 탈락 후보로 뽑으려고 했는지 물었다. 낸시랭은 “나는 처음에 위층에서 만났을 때 내가 언니잖아? (네가) 먼저 와있던 사람이라 같은 여자라서 반가웠다. 내가 먼저 인사 했는데도 그냥 멀찌감치 뒤에 앉았다. 내가 나이가 거의 띠동갑인데. 내가 여배우 선배였어도 이랬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루안은 “저희 첫날에 스트레스였다. 멘붕이라 일부러 말을 안 걸었다. 방해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낸시랭은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 내가 동생도 아니고 언닌데 섭섭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루안은 “언니가 먼저 말하셨으니까 다들 한마디씩 말해줘라”라고 말했고, 서출구는 “루안 님이랑 친해지기 어려웠다. 마음의 철벽이 느껴졌다. 친해지기도 어렵고 그 말은 앞으로 협력 관계가 되기 어렵겠다고 생각했다. 아군이 아니면 잠재적 적대관계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루안은 “사람이 다가가는 속도가 다를 수 있다. 그런데 이런걸로 이러면 왕따 당하는 기분이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이루안은 “사람 배신하고 거짓말하는 게 힘들어서 4년 동아 떠나서 살았던 사람이다”라고 말하기도.
낸시랭은 “나는 여성이 가질 수 있는 아픔을 다 당한 사람이야. 리벤지 포르노 .사기 결혼과 사채. 서바이벌인 걸 다들 알고 들어왔고. 거짓말을 한다는 건 알고 들어온거야. 여기서 네가 펑펑 울면 우리가 잘못한 사람인 것 같잖아”라고 지지 않고 말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