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돌싱글즈3' 한정민♥조예영 "못참겠다" 19금 신혼여행..유현철♥변혜진 "대화 안 통해"[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 커플과 유현철, 변혜진 커플이 본격적으로 동거를 시작했다.

14일 방송된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에서는 최종선택 후 1박 2일 신혼여행을 떠난 한정민♥조예영, 유현철♥변혜진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먼저 한정민, 조예영은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한정민은 드레스를 입은 조예영을 보고 눈물 흘렸고, 조예영은 "그런 반응 처음 받았다. 전 사람에게 못받은 반응을 받아서 그런지 설렜고, 너무 좋았다"고 감동했다. 한정민은 "마음이 이상했다. 제가 그때 이 사람을 진짜 사랑하고 있구나 생각했던게 되게 예뻤다 그냥. 그 예쁜 모습을 더 좋은데서 못해준다는 생각이 들더라. 마음이 상해서 눈물이 났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신혼여행 장소인 부산으로 향했다. 100층 전망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한 한정민, 조예영은 첫날밤을 보낼 5성급 특급 호텔로 이동해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밤 산책까지 마친 후 조예영은 "좋았다. 전에는 싸움을 하고 그런 소소한 일상들이 없었는데 소소하게 손잡고 해변 걷고 대화 많이하고 너무 행복하다. 모든 순간이 행복만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정민 역시 "저는 얌전한 사람보다 활발하고 표현 많이 하고 노는데도 열정적인 사람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활발하더라. 표현도 적극적이고. 그래서 더 좋아졌다"고 털어놨다.

샤워를 마치고 다시 소파에 앉은 두사람은 함께 와인을 마시던 중 첫 입맞춤을 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한정민은 저녁식사를 하던 중 "내가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하고싶은 말이 있었다. 특별하게 만났으니까 특별하게 말해주고 싶었는데. 너 만나고 싶어"라고 고백해 조예영을 눈물 흘리게 만들었다. 한정민은 "다음에 더 예쁘게 말해줄거다. 근데 지금부터 시작하고 싶다"라고 말했고, 조예영은 손으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만날거야"라고 화답했다.

정식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진하게 키스를 나눴고, 한정민은 적극적인 조예영의 모습에 "나 못참는다고.. 나 남자다. 씩씩하고 남성 호르몬 드럽게 많은 남자다. 나 쌩쌩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예영은 한정민을 카메라가 없는 사각지대로 끌고가 스킨십을 이어갔다.

반면 유현철, 변혜진 커플은 위태로움의 연속이었다. 유현철은 웨딩 촬영 당시 웨딩드레스를 입은 변혜진을 보며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여줬고, 신혼여행을 위해 호텔로 이동한 후 변혜진은 "오늘 찍은 사진 궁금하다"면서도 "가만히 이렇게 앉아서 '나 어때?'하니까 '예뻐'이러지 않았냐"고 유현철의 반응에 서운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자 유현철은 "진심이었다. 영혼은 없지만 진심이었다. 리액션 너무 잘하고 그러면 더 이상하지 않았을까?"라고 설명했다.

이후 변혜진은 호화로운 호텔 내부를 구경하며 "선택 안하려고 했는데 하길 잘했다"고 최종선택 당시의 이야기를 꺼내 MC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그는 "나는 그런 무거운 짐이 싫었다. 이거에 대해서는 솔직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유현철의) 이런 점은 나랑 다르다 생각해서 '선택하지 말아야겠다, 선택 한다면 민건 오빠를 선택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결이 다른 부분때문에"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런가 하면 유현철 역시 "매일 8명 있다가 둘만 있으니까 조용한 이 분위기가 어색하다"며 "소라는 목소리에 애교가 들어있다"고 이소라를 언급해 변혜진은 서운하게 만들었다. 변혜진은 "난 애교 절대 없는데"라고  말했고, 유현철은 "이상형 말할때 애교있고 작고 귀엽고 그런 얘기 했었다"면서도 "애교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 한다. 제대로 좋아해본적이 없어서 그런것같다"라고 수습했다. 하지만 변혜진은 "그 얘기는 계속 듣는다. 다른사람들한테도 본인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상처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이지혜는 "둘은 대화가 안통하는 느낌"이라고 안타까워했다.

이어진 밤산책에서 유현철은 "나는 케이블카 탄게 '나랑 사귀어주세요'라는 의미가 90%였다"라고 진지한 마음을 전했고, 변혜진은 "처음부터 저희는 서로에게 마음이 있었던 게 아니라 정말 먼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때 약간 연애하는 것 같은 설렘을 느꼈고 너무 좋았다"고 설렜던 마음을 드러냈다. 또 야외온천 데이트 중 "등산 같이 하고 싶다. 혜진이가 좋아하는것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것도 해봐야한다 생각한다"는 유현철의 말에 "한번도 안해봤다.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과 운동하는거. 나는 거의 매일 싸우고 50일만에 그렇게 됐으니까 집에서 그렇게 꽁냥꽁냥 늘어져 있다가 운동도 같이 해보고 산책도 해보고 그러고 싶다"고 감동을 표하기도 했다.

신혼여행이 끝난 후, 본격적인 동거가 시작됐다. 2주만에 만난 유현철은 변혜진 몰래 꽃다발을 준비하는가 하면, 동거하우스에 도착하자 "원래 이게 선물이다. 꽃은 오늘 그냥 산거고 이게 원래 주려고 했던 선물이다"라며 등산가방을 건네 변혜진을 감동케 했다. 변혜진은 "되게 고맙다. 제가 좋아하는걸 생각하고 골랐을 그 마음이 너무 고마워서 감동이었다. 정말 오랜만에"라고 말했고, 이어 자신도 준비한 커플 잠옷 선물을 꺼내 유현철에게 건넸다. 유현철은 "고마웠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인데 취향도 잘 맞는구나 라는 생각에 고맙고 좋았다"고 만족했다.

또 유현철은 변혜진이 좋아한다고 말했던 음식을 기억해 된장찌개와 갈비찜을 손수 요리했다. 변혜진 역시 현철표 식사에 크게 만족했지만, 식사 중 유현철이 "나중에 만약 내가 '자꾸 등산만 하면 어떡해', '너무 위험해'라고 하면 어떡해?"라고 묻자 다시 분위기는 가라앉기 시작했다.

변혜진은 "안그래도 오늘 그런 얘기를 했다. 여자 강사님들은 다 남편분하고 등산 같이하고 가족들 아예 자녀분들까지 같이 한다. 본인은 애인이 그걸 하지마라고 해서 못하는 사람을 보면 안타깝다고 했다"고 말했고, 유현철은 "나는 다친사람들이 운동하러 많이 온다. 운동선수들이 특히 많이 다친다. 보고 있으면 안타까운거다. 그렇게까지 해서 다칠 필요가 없다. 그래서 혜진이 넘어졌다고 했을때 산타사 넘어진둘 알았다. 그래서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라고 조심스레 생각을 건넸다.

유현철은 "아마 주변에서 걱정 할거다. 그걸 같이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있으니까 현실적으로는 위험을 못느낄거다. 하는건 좋은데 안전하게 했으면 좋겠다. 무리하지 않고"라며 "저번에 들었을때 겨울에 빙벽도 탄다고 하니까. 우리가 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는 산악 영화는 꼭 누가 돌아가시는걸로 끝나지 않나. 그래서 이렇게까지 해야돼 라고 한다면 어떻게 할거냐"라고 재차 물었다.

그러자 변혜진은 "조심해서 할게라고 할거다. 안할수는 없다"고 단호하게 답했고, 유현철은 "위험해서 안전하게 했으면 좋겠다. 그게 제일 걱정되더라"라고 은근히 부정적인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MC 이지혜는 "나는 즐겁게 하는데 자꾸 '위험하다'라고 하면 '어떻게 하라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것같다"며 "오늘은 수료한 날이니까 축하하고 넘어가고 다음에 기회될때 얘기했으면 어땠나 싶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정민, 조예영은 동거 전부터 "여보", "자기", "우리애기" 등의 애칭과 하트를 남발하는 대화에 이어 "참을 수가 없었다"며 이미 두 번의 사적인 만남까지 가졌다고 밝혀 MC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한정민은 "어버이날이 있었지 않나. 혹시 저를 나쁘게 생각하실까봐 뇌물처럼 (조예영의) 부모님 에게 선물을 챙겨드렸다. 아버님이 골프 치신다고 해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모자 사드리고, 어머님은 운동하는거 좋아한다고 해서 비타민 사드렸다"고 이미 조예영의 부모님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근황을 전했다.

만나자마자 뽀뽀를 하며 핑크빛 무드를 자아낸 두 사람은 동거하우스로 이동해 저녁식사를 했다. 한정민은 "(웨딩)사진 보니까 이상하다"며 "'돌싱글즈'는 이상한 기분을 알려준다. 살면서 처음 느끼는 기분. 그리고 다시는 못 겪을 기분"이라고 털어놨다. 특히 한정민은 "여보 거라 괜찮아"라며 조예영이 먹다 남긴 밥을 마저 먹는가 하면, 조예영은 한정민의 입에 묻은 음식을 떼 자신이 먹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환호를 자아냈다.

이후 조예영은 어머니가 적어준 편지를 가져와 눈길을 끌었다. 이를 읽은 두 사람은 눈물을 흘렸고, 조예영은 "나가기 전에 엄마가 용돈을 봉투에 넣어주는거다. 봉투 접힌 부분 밑에 적힌 '딸 사랑해'까지 봤다. 엄마 편지가 있겠구나 싶어서 열어서 봤다"고 설명했다. 한정민은 "적혀있는 단어들이 저희같이 돌싱이라면 좀 더 감정을 자극하는 단어들이었다. 짧았는데 제 이름까지 넣어주시면서 '축복한다'고 해주셨다. 좋게 이야기 해주시는게 너무 감사했다"고 감동했다. 이에 조예영은 "보여주고 싶었다. 우리 엄마도 너를 좋아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라고 털어놨다.

조예영은 "이렇게 연애하고 사랑하고 다시 결혼하게 될거라고 생각도 안했다. 이렇게 또 만나서 사랑을 할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다. 누가 날 만나? 나같아도 안 만날것 같다는 생각을 하다 보니까 계속 바닥에 있었다"고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했다. 한정민은 "여보랑 나랑 다르게 살았다. 이혼하고 나는 누구를 막 만나면서 살았다. 연애를 계속하고 맞는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했고 내 이기심때문에 그렇게 만난거다. 그런데도 다 못 만났다. 정 반대인 사람을 만난게 신기하다"라며 "이렇게 같이 울고 웃고 하니까 그게 너무 좋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한 침대에 누운 두 사람은 거침없는 스킨십을 남발하기도.

두 커플의 동거 첫날을 지켜본 MC 유세윤은 "이번 시즌3에서도 결혼에 골인하는 커플 가능성 있지 않나"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정겨운은 "무조건이다. 이번엔 더 빠를것"이라고 말했고, 이혜영은 "예영씨는 처음부터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는게 목표였다. 이런 속도라면 충분히 2호 가능성 있으니 기대해보도록 하자"라고 말해 기대를 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