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노출 얼마나 심하면? "너무 야해서 방송불가"('은혜로그in')[종합]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8.22 08: 13

배우 윤은혜가 여름 룩북을 공개했다.
18일 윤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 '과감하게 아찔하게 화끈하게 입어보자! 은혜의 여름 패션 룩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오늘은 여름을 더 핫하게, 힙하게, 느낌있게 보낼 수 있는 그레이스 서머 패션 팁을 준비해봤다"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핫핑크 수영복에 반바지를 매치해준 첫 번째 룩 부터 민트색 튜브탑에 청바지를 매치해준 싱그러운 스타일, 민소매 티와 후드티, 카디건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윤은혜는 MBC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입으려고 했던 의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같은 청바지로 다르게 스타일링한 세 가지 룩을 보여드리겠다"며 "이건 '놀면 뭐하니?'에서 입고싶었던 옷이었다"며 커다란 퍼프소매가 돋보이는 흰색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화면 속 자신을 보더니 "왜 이렇게 옷이 커졌냐? 웨딩드레스처럼 나온다"며 "너무 셌네"라고 깜짝 놀랐다. 이어 어깨를 오프숄더 스타일로 내리고는 "원래 이렇게 입는 옷인데 너무 야하다고 빠꾸 먹었다. 아까워서 오늘 옷장을 털다가 입고 나왔다"고 털어놨다.
윤은혜는 "팔부분이 너무 어마무시해서 부담스럽다 하신 분들 계시죠? 퍼프가 작게 나온 옷들이 있다. 이런건 입을수 있잖아. 하지만 나는 그래도 연예인이니까"라며 "약간 셀프 웨딩 같은거 찍을때 청바지 입고 너무 예쁠거 같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른 분위기 연출할수 있다. 머리를 푼다 하면 이때는 오프숄더를 완전히 내려줘도 차분하다"고 팁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윤은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윤은혜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