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스' 서지혜. 화면 뚫은 강렬 포스..핏빛 복수 전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9.09 16: 02

배우 서지혜가 ‘아다마스’에서 해송그룹을 향한 독기와 광기를 동시에 드러냈다.
서지혜는 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14회에서 권 집사(황정민)를 이용, 권 회장(이경영)을 죽이면서 해송그룹을 향한 핏빛 복수를 전개했다.
은혜수(서지혜 분)는 무덤덤한 표정으로 수술 후 깨어난 권 회장에게 편하게 가실까 봐 걱정했다고 말했다. 이내 은혜수는 “해송은 염려마세요. 제가 지킬게요”라고 말한 뒤 권 집사를 데리고 왔고, 권 회장 심장에 칼을 꽂은 권 집사에게 “정신 차려. 난 권 집사가 필요하니까”라며 해송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한 광기어린 열연을 펼쳐 보였다.

방송화면 캡처

서지혜는 권현조(서현우)에게서 해송에 대한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한 압도적인 카리스마도 발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은혜수는 자신의 생명을 위협하는 권현조를 향해 한마디도 지지 않은 채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며 권현조를 자극시켰고, 그런 그녀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통쾌한 박수를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권 회장의 지시로 죽을 뻔했던 이 팀장(오대환)을 구한 사람이 은혜수로 밝혀졌다. 이를 대가로 은혜수는 이 팀장에게 국가특별수사본부를 깔끔하게 제거하길 요청했고, 단가가 맞지 않다며 거절하려는 이 팀장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물으며 이 팀장과 거래를 해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해송그룹과 권현조를 어떤 방법으로 무너뜨릴지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 서지혜의 열연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