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현♥’ 김민정, 화제의 모유수유 인증샷 "평생 잊지 못할 순간"(종합)[주간SNS핫스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9.11 15: 06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현아, 싸이 소속사와 결별 후 단발로 싹뚝 자른 근황

가수 현아가 긴 머리를 단발로 싹뚝 자른 후 근황을 전했다. 현아는 5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현아는 청바지에 흰색 크롭 티셔츠를 입고 블랙 재킷을 레이어드 했다. 특히 현아는 단발 머리를 하고 한껏 가벼워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2019년 나란히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던 현아는 연인인 가수 던이 3년 만에 함께 피네이션을 떠났다.
피네이션과 결별 소식이 전해진 전 현아는 긴 머리를 싹뚝 자른 것을 비롯해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최근 공연에서 눈물을 흘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현아는 지난 5일에는 파격적인 노출 사진으로 화제가 됐다. 현아는 파란색 민소매 티셔츠에 화려한 무늬의 니삭스를 신고, 속옷 느낌의 하의를 입은 채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 김희선, 충격적인 중1 딸 필기 공개
배우 김희선이 딸의 필기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6일 김희선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깔끔하게 정리된 노트가 담겼는데, 마치 프린트로 찍어낸 듯 단정한 글씨체로 노트 빼곡히 요점정리를 해둔 모습이었다.
특히 중간중간 설명을 더하는 작은 그림까지 손수 그린 디테일이 감탄을 자아낸다. 필기한 게 아니라 교과서를 복사한 듯한 필기가 모두를 놀라게 하며 크게 화제가 됐다. 이는 김희선의 중학생 딸이 필기한 노트로, 김희선은 "YOU ARE AMAZING!", "OMG!", "WE♥IRENE" 등의 감탄사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 이동국 아내, 쌍둥이딸 수아 다이어트 시키려고 곤약밥까지..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 씨가 딸 수아의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수진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아이 다이어트 고민 하시는 엄마 분들 있나요? 저는 뭐든 맛있게 잘먹는 수아보면 뿌듯하다가도 다이어트 시켜야하나 고민되는 요즘이에요.. 수아는 자신이 좋아하는 반찬 몇가지만 있어도 밥 첫 그릇은 금새 사라지고 두그릇까지 싹싹 먹거든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부터 줄여야한다던데 쌀밥을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성장기인 아이니까 탄수화물을 끊고, 닭가슴살, 계란, 채소만 먹일 수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 다이어트 밥으로 유명한 곤약밥을 접하게됐어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맛잘알 수아 입맛에도 맞았는지 요즘 흰쌀밥 대신 곤약밥으로 먹고 있어요. 아직도 두그릇 뚝딱이긴 하지만 칼로리, 탄수화물 줄인 곤약밥으로 바꿔먹으니 수아한테 ‘그만 먹어~’ 하지 않아도 되서 마음 편해요~!”라고 만족감을 드러내며 곤약밥을 폭풍흡입하는 수아, 설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 ‘조충현♥’ 김민정, 모유수유 인증샷
KBS 아나운서 출신 김민정이 모유수유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9일 김민정은 자신의 SNS에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라며 모유수유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김민정은 수유쿠션에 딸을 눕힌 채 능숙하게 모유수유를 하고 있다. 특히 김민정은 모유수유 내내 딸을 바라보며 행복하게 미소지었고, 수유가 끝난 딸을 꼭 끌어안고 등을 두드리면서도 입가에는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다.
/kangsj@osen.co.kr
[사진] 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