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누드'도 통했다..벌써 5천만뷰 돌파[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0.22 13: 41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Nxd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0만 뷰를 돌파했다.
22일 기준, 지난 17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의 타이틀곡 '누드'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누드'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여자)아이들의 비주얼 변신을 담아냈고,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누드'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의 이번 신보 '아이 러브'는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기록 행진의 포문을 열었다. 앨범이발매된 직후 타이틀곡  '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아이 러브'는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