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록기 “‘11살 연하♥︎’ 아내와 연애 3개월만에 결혼..7년만에 득남”(‘퍼펙트라이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10.26 08: 13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11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홍록기, 김아린 부부가 출연한다.
홍록기는 김아린과 얼렁뚱땅(?) 사귀게 된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식당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당시에는 서로에게 관심이 없었지만, 이후 SNS를 통해 연락이 닿아 함께 뮤지컬을 보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가 됐다. 그러던 어느 날 평소처럼 김아린과 공연을 보러 간 홍록기가 우연히 만난 클론의 구준엽에게 “내 여자친구야”라고 그녀를 소개했고, 이에 김아린은 “나는 오빠랑 사귀는 줄 몰랐고, 오빠는 그동안 나랑 사귄다고 생각했던 거다”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두 사람은 “그렇게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부부는 둘째를 계획했지만 결국 포기한 사연도 조심스레 밝혔다. 결혼 7년 만에 시험관을 통해 아들 루안이를 가지는 데 성공했지만, 둘째는 계속 실패한 것이다. 김아린은 “연이은 실패에 겁이 나 포기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일으켰다. 하지만 귀하게 얻은 자식인 만큼 부부는 루안이를 아낌없이 사랑해주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루안이가 태어난 후 육아를 도와주시는 장모님과 함께 사는 홍록기는 집에 어머니를 초대해 함께 저녁 식사를 해 시선을 끌었다. 홍록기는 “우리 집은 장모님과 어머니 사이가 아주 각별하다”며 “부모님, 장인-장모님, 동생의 장인-장모님이 함께 여행을 다니는 사이고, 심지어 서로 언니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