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권율, MBC 연예대상 신인상 가나···전현무 경쟁 심리 자극('전참시')[Oh!쎈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이 진정 '도른자'의 진수를 자랑했다.

26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국주의 '굽주 쇼'가 또 한 번 기상천외한 광경을 그려내면서 홍현희 집 방문과 함께 엄청난 음식을 준비해간 걸로 알려져 모두를 기대에 차게 만들었다.

또 '전참시'의 락토프리남, 권율이 등장했다. 조진웅과의 '미친 티키타카'를 자랑했던 권율은 덤덤하게 음식에 진심이고, 덤덤하게 개그에 진심이었다. 권율은 "예능에서 오디오가 비는 걸 못 참겠다"라며 배우이면서도 예능인 같은 모습을 선보여 자리에 있던 예능인들을 경계하게 만들었다.

이국주는 아침의 가벼운 식사로 멍게 비빔밥을 선택했다. 보통 초장을 선택하지만 이국주는 소금, 참기름, 다진 마늘을 준비해 수북히 김가루를 얹어 먹음직스러운 멍게 비빔밥을 자랑했다. 이국주가 비빔밥을 다 먹자 상수리 매니저가 등장했다. 이국주는 "오빠, 나 아직 디저트 안 먹었어. 디저트 먹자"라며 식빵 한 봉지를 아예 가위로 잘랐다. 이국주는 "식빵 끈을 풀면 다시 묶을 수 있으니까, 아예 못 묶게 자르는 거다"라고 말해 먹교수 이영자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국주는 주방 용품을 요새 품절 시키고 있다는 주방용품점 사장님의 감사 메신저를 공개했다. 매니저는 속 터진다는 듯 "누가 밥통을 품절시키냐!"라고 말했으나 전현무 등은 "장원영도 품절 못 시키는 걸 거다. 그걸 이국주가 해낸 거다"라며 독특한 방식으로 달래주었다. 이국주는 '전참시'에서 검은색과 흰색 밥통을 둘 다 사려다 매니저의 제지로 우선 검은색을 샀고, 결국 흰색이 모조리 품절돼 애석함을 감추지 못했다.

권율은 입짧은 햇님(이하 '햇님')과의 라이브 방송을 공개했다.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나래와 햇님과 함께 등장했던 권율은 그 인연으로 햇님의 라방에 초대를 받았다. 햇님의 라이브 방송은 지금까지 문세윤, 라비, 샤이니 키, 소녀시대 태연 등 굵직한 인물들이 함께 해 화제가 됐었다. 특히 샤이니 키는 두 번이나 초청되었다.

권율은 라이브 방송이 처음이라며 무척이나 떨려 했다. 그는 "제가 소통을 맡을게요"라며 자신을 했으나 갈비찜이 맛있다는 이유로 "채팅 좀 느리게 쳐주세요" 등 신개념 부탁을 날려 모두를 벙찌게 만들었다. 게다가 흥이 오른듯 별의 별 예능 명대사를 읊고, 또 노래를 불렀다. 이 모습을 본 매니저는 머리를 싸매며 안색 자체가 새까맣게 가라앉았다.

보다 못한 구독자들은 "소속사 관계자 없냐", "그만 해라"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이에 전현무는 “에잇, 이를 콱 쳐!”라고 말했고, 권율은 “내가 쳐”라고 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결국 권율의 쉴 새 없는 드립 삼매경에 전현무는 “아유, 연말에 뭐라도 받으려고! MBC 피디들 보라고 계속 하는 거 봐!”라며 지긋지긋하다는 듯 소리를 질렀으나 권율은 전혀 지지 않아 새로운 '도라이', '도른자'로 등극하는 모습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