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랬어" 하희라♥최수종 눈물..결혼 30년만에 위기? (ft. 반지실종)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2.02 06: 55

 ‘세컨하우스’에서 하희라의 결혼반지 실종으로 최수종과 결혼 30년만에 위기를 보인 가운데 두 사람의 왜 눈물을 흘렸는지도 궁금증을 안겼다. 
1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에섯 하희라와 최수종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세컨 하우스로 향했다. 
최수종은 이벤트 장인 답게 집 앞까지 하희라의 눈을 가리고 가려했다. 급기야 사랑의 어부바까지 하더니 "왜 이렇게 가벼운 거냐"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드디어 세컨하우스를 공개했다.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생겼다. 두 사람은 "세컨 하우스를 지자체 기부도 기분 좋다 그 만큼 고생했지만  우리 다음으로 누군가 안전하게 잘 지낼 수 있어서 더 좋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특히 하희라만의 멀티룸도 만든 모습.  두 사람의 사랑도 더욱 꽃 핀 모습이었다.집안 내부도 구경했다. 하희라를 위한 아일랜드식 주방이었다. 또 하희라가 그림은 바깥풍경에 감탄하자 초수종은 "앉아있는 하희라가 그림"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최수종은 "자기를 위해 준비했다"며 하트 실내화도 준비,  또 하트가 새겨진 그림에 최수종은"난 당신을 항상 사랑하고 늘 표현한다 결혼하면서 30년 동안 반지를 한 번도 뺀 적이 없다"며  결혼반지를 만지작 거렸다.  이에 하희라도  "사랑한다"고 외치더니 갑자기  "근데 난 결혼반지 어디갔지?"라며 당황,  최수종도 충격을 받았다. 
깜짝 놀란 최수종 반응에 하희라는 "일할 때 반지가 있으면 안 되니까.."라고 얼버무리자 최수종은 "나도 일할 때 뺐다가 다시 집에서 껸다"며 서운해했다. 그러면서 계속 반지를 찾는 하희라에 "우리 결혼반지를 하희라씨가 알지"라며 황당해했다. 
그러면서 최수정은 "어디서 급전이 필요했나"며 웃음,  하희라는 "비싼 반지 아니었다,결혼반지 끼고 다니는 사람 있나"라며 웃음,  최수종은 "갑자기 눈물이 나려고 그런다"며 울컥했다.이에 하희라는 " 울지마라 어디다 뒀는지 진짜 모르겠다"면서 " 내가 찾아보겠다"며 약속했다.
분위기를 바꿔서 하희라는 손님맞이 음식을 준비했다. 주부 9단처럼 레시피도 안 보고 요리를 척척해냈다.
최수종도 옆에서 자연스럽게 요리를 도왔다. 
그러더니 아궁이에  연기나갈 곳이 없다는 걸 뒤늦게 깨달은 최수종. 수리가 필요한 곳을 체크했다.  최수종은  "세컨하우스에서 새로운 무언가에 열정을 쏟는게  또 다른 쉼이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날 저녁 한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린 두 사람. 누군가의 등장에 "왜 그랬어"라며 눈물을 훔쳤기에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세컨하우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