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아린, 둘째 임신 "귀한 생명..너무 감사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2.06 09: 54

 배우 이아린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6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아린은 현재 임신 초기로 태교에 힘쓰고 있다.
이아린은 최근 유튜브 채널 ‘더뉴톡’(제작: 사람을 살리는 기자단) 촬영 중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임신 준비를 하고는 있었지만 정말 갑자기 둘째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첫째 때는 남편이 소식을 듣자마자 울었는데 둘째 소식에는 고맙다며 큰 웃음으로 화답했다. 선물같이 귀한 생명이 또 한 번 저희 가정에 와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나에게 2023년은 생명의 한 해”라며 “배우로서 나의 삶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연기 아카데미 원장으로 맡겨진 배우들의 삶에 생명력을 부여하고 첫째 유민이를 잘 키우며 둘째를 기쁘게 기다리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태명은 ‘하나님이 살아계시다‘ 뜻의 유엘”이라고 밝혔다.
이아린은 2015년 조윤혁 목사와 결혼해 6년만인 2021년 득남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아린은 영화 ‘댄싱퀸’, 드라마 ‘굿 닥터’ ‘고교처세왕’ ‘너를 사랑한 시간’ ‘내일 그대와’ ‘인형의 집’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작가와 감독으로 변신해 웹드라마 ‘가슴아, 뛰어라’ ‘슬기로운 NGO 생활’, 영화 ‘기회가 다시 온다면, 나는’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nyc@osen.co.kr
[사진] 이아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