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가은 “성인이 봐도 놀랄 높은 수위”..‘별 볼일 없는 인생’ 청불 무삭제판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타임슬림 판타지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이 바로 오늘부터 극장 동시 서비스와 무삭제판 비플릭스 단독 공개를 시작했다.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이 지난 18일부터 극장 동시 서비스는 물론,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무삭제판 버전을 비플릭스에서 단독 공개했다.

배우 정가은의 새로운 도전과 레전드 영화 ‘화산고’ 원작자인 서동헌 감독의 연출로 많은 주목을 받은 ‘별 볼일 없는 인생’은, 한 여자의 타임슬립 이야기와 멜로 장르를 절묘하게 조합시켜 영화 팬들의 호평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이러한 열띤 사랑에 힘입어 과감하고 도발적인 배드신이 추가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무삭제판 공개를 결정, 다시 한번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진한 애정 신을 통해 극장판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격정 멜로를 예고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 주연 배우 정가은 역시 한 인터뷰에서 “성인들이 봐도 ‘아!’ 할 정도의 높은 수위”라고 언급하는 등 고수위의 장면들을 포인트로 집어주어 더욱 관람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더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극장판과 달리 무삭제판은 국내 OTT 플랫폼 비플릭스에서만 단독 공개를 확정 지어 비플릭스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상승하고 있는 상황.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정가은의 새로운 매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 그리고 진한 멜로와 수위 높은 장면들을 오직 비플릭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개봉 후에도 식지 않는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은 바로 지난 18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에서, 그리고 과감한 애정 신이 포함된 청불 등급의 ‘별 볼일 없는 인생 – 무삭제판’은 오직 국내 OTT 채널 비플릭스에서만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이놀미디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