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진격의 언니들’ 지원이 “이봉원, 한복입은 모습이 제일 예쁘다고”..박미선 '충격' (‘진격의 언니들’) [Oh!쎈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박미선이 이봉원의 발언에 충격을 받았다.

31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등장해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화려한 레깅스를 입고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레깅스 여신’이라는 수식어가 생기기도.

이날 지원이는 “처음 제가 레깅스라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을 때는 그때만해도 10년 전이었으니까 트로트계에서는 정말 파격이었다. 그때는 치마에 살랑살랑, 전형적인 패션이 있었다. 그래서 선배들에게 인사를 드리면 외면하시고, 인사를 안받아주시고 문도 안열어주시는 선배님도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지원이는 선배들에게 들었던 막말을 언급하며 “예전에 가수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가 끝난 뒤에 선배들과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갔다. 어떤 선배가 내리면서 저한테 ‘난 너의 그 눈빛이 너무 싫어’라고 하시더라. 그 말을 듣고 내가 레깅스 때문에 오해받은 건가? 저 스스로 되바라지게 살았다고 생각을 안 하는데..”라며 눈물을 보였다.

지원이는 또다른 선배에게 상처받은 일화로 “무대에서 열심히 노래하고, 관객들 호응도 좋았다. 무대에서 내려오니 한 남자 선배가 ‘야 이 X아. 어디서 쓰레기 같은 게! 어디서 굴러먹던 개뼈다귀 같은 게..너 같은 거 때문에 트로트가 욕먹는다고! 왜 무대 위에 내려가서 난리를 치냐’면서 막말을 하셨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치를 느꼈다”고 털어놨다.

지원이는 “비치는 모습이 너무 세보여서 그런가..레깅스 의상까지 합쳐지면서 ‘쟤는 건방질 거야!’, ‘몸으로 노래하는 스타일인가?’라는 오해를 받는다”며 “나중에 저한테 막말했던 선배를 행사장에서 마주쳤는데, 무대 아래로 내려간 뒤 의자에 올라가서 관객들과 소통을 하더라. 그 모습을 보니 용서가 됐다. 예전에는 레깅스를 찢었는데, 지금은 그것도 안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미선은 “어떤 이미지로 각인되면, 항상 그 이미지를 원하더라. 대중이 원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되나? 사람들이 원하면 해야 하나?”라고 의아함을 드러냈고, 김호영은 “행사장에서 레깅스 입고 부르는 노래는 하고! 아닌 모습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박미선은 “마음이 강해지고 단단해지면, 레깅스를 입고 말고의 문제는 아닌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지원이는 “제가 한복이 되게 잘 어울린다. 명절 특집 때 한복을 입었는데, 이봉원 선배님이 ‘내가 본 모습 중에 한복 입은 모습이 제일 예뻐’라고 하셨다”라고 회상했고, 박미선은 “(이봉원이) 그런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에요? 예쁘다 그랬어요?”라고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박미선은 “딴 여자한테는 잘 하는구나..”라고 자조하더니 “알아서 고민 해결 잘하고..”라며 자리에서 일어나는 척을 해 웃음을 안겼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