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콘,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성료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5.07 09: 23

그룹 아이콘(iKON)의 월드투어가 개최됐다.
아이콘은 지난 5, 6일 장충체육관에서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 (2023 iKON WORLD TOUR TAKE OFF)'의 첫번째 도시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공연은 아이콘의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의 전 곡을 포함해 ’리듬 타‘, ’사랑을 했다‘, ‘벌떼‘ 등 메가 히트곡들로 구성됐다. 약 3시간가량 라이브 무대를 펼친 아이콘은 관객들의 ‘떼창’을 불러일으키며 진정한 공연의 진가를 보여줬다.

이번 공연을 통해 멤버들은 “여섯 멤버가 함께 있을 수 있어 행복하다. 앨범 준비할 때도, 이번 콘서트를 준비할 때도 여섯 명이 함께 있게 해 준 이유는 팬분들 덕분이다“며 ”아이콘에게 큰 한 줄이 되어주고 전부가 되어주어서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이콘의 이번 월드투어는 작년 6월 아이콘 재팬 투어 '2022 플래시백'(iKON JAPAN TOUR 2022 FLASHBACK) 이후 11개월 만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을 넘어 미주까지 약 20여 개 도시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1일,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의 대만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kangsj@osen.co.kr
[사진] 143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