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조정린, 결혼 2개월만에 엄마됐다! '겹경사'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5.23 23: 27

‘강심장리그’에서 조정린이 임신 소식을 깜짝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가 전파를 탔다.
호동팀 토커 썸네일을 공개, 바로 조정린이었다. 현재 기자로 활동중인 주인공. 11년 전까지만해도 성대모사로 활약했던 예능인 조정린. 무려 11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다는 조정린을 모두 반겼다.

무려 ‘강심장’ 출연을 한 달간 고민했다는 조정린은 “11년 전, 연예계 떠나기 전 연예인으로 마지막 방송”이라며 “모든 게변할 것 같은데 두MC와 스튜디오 모두 그대로 있더라, 변한게 있다면 MC들이 나이들어보인다”며 세월의 흔적을 느낀다고 했다.
금의환향한 조정린은 예능기 싹뺀 뉴스톤으로 인사, 그는 “현재 ‘탐사보도부 기자 조정린”이라며 소개했다.이제 12년차 베테랑 기자다운 포스를 보였다.
계속해서 3월의 신부가 된 조정린 결혼스토리를 물었다. 만난지 6개월만에 결혼했다는 것. 예쁘다는 한 마디에 결혼을 결심했다는조정린은 “어린시절 꿈많던 시절, 이상형 많았다, 조인성오빠같은 남자”라며 “하지만 현실은 그런 남자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며 현실을 깨달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날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고싶었는데 그렇게 내가 좋다던 사람, 진짜 신기한건 내가 너무 예쁘다더라”며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또 남편이 변호사라는 조정린. 이때, 강호동은 “처음 밝히는 핫이슈, 결혼에 이어 겹경사가 있다”며 “조정린 곧 엄마된다”며 2세 소식을 밝혔다. 조정린도 “쑥스럽지만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모두 “진짜 축하한다, 근황자체가 강심장급”이라며 축복했다.
또 갑자기 예능을 그만둔 이유를 묻자 조정린은 “20대 진로에 고민했던 때”라고 답했다. 이승기는“같은 회사일 때, 같이 고민나눌 시간도 없이 둘다 어렸다”며 “어느 순간 대학원 간다는 말에 직업까지 기자로 바꿀줄 몰랐다”고 했다. 이에조정린은 “한 번 시작한 것에 테스트해보고 싶었다, 마침, 언론사 수습기사 채용에 도전, 한 차례 탈락 후, 다시 도전했고 이제 12년차가 됐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강심장리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