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자)아이들, '퀸카' 컴백 동시에 1위 접수 시작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 '더쇼'에서 (여자)아이들이 신곡 '퀸카 (Queencard)' 컴백 무대를 소화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와 슈화는 ‘SEL_Flex’ 코너를 통해 "누구나 퀸카가 되는 법"이라며 '퀸카 (Queencard)'의 포인트 안무를 보여줘 본 무대에 기대를 높였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컬러풀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듯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기도 했다.

1위를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활동 네버랜드도 고생 많았는데 열심히 항상 응원해 주시고 좋은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 되겠습니다.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할 테니까 건강하고 모두 행복하게 살아요”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는 중요한 것은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것이며, 내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퀸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지난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역시 공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플로 등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퀸카 (Queencar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나란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2위에 나란히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퀸카 (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더쇼'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