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강부자, 정의제 핏줄 아닌 사실 알았다 “내 외손주 아니냐” 충격[Oh!쎈 리뷰]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3.09.02 20: 23

강부자가 정의제가 외손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김준하(정의제 분)가 은금실(강부자 분)의 핏줄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은금실은 김준하의 집을 찾아가 딸을 포기하라고 말했다. 김준하가 분노에 가득 차 있을 무렵, 에카가 은금실에게 할 말이 있다며 집을 찾았다. 에카는 가족들에게 공태경(안재현 분)의 파양 소식을 듣고 절대 안 된다고 반대했다. 에카는 “할머니 오시면 말씀드리려고 했다. 동생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은금실은 공찬식(선우재덕 분)의 전화를 받았다. 공찬식은 은금실이 김준하의 집에 있다는 말에 “김 대표, 어머니 손자가 아니랍니다. 에카 수녀 친동생이 아니랍니다”라고 말했다.
은금실은 당황한 표정으로 김준하에게 “네가 내 외손주가 아니냐”라고 물었고, 김준하는 “제가 설명할게요”라고 말했다. 사실을 알게 된 은금실은 큰 충격을 받았다.
전화기 너머로 은금실이 충격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에카는 “제 동생은 아무것도 몰랐다. 다 제 탓이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hylim@osen.co.kr
[사진]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