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쏠‧허성현→위아영 총출동..'블루블랙 페스타' 올해 첫 개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1.13 16: 43

‘블루블랙 페스타’가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된다.
‘블루블랙 페스타’는 음악과 패션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올해 첫 시작을 알린다. 일자별 블루와 블랙 드레스코드와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로 특별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으며 추후 패션쇼와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발전해나갈 전망이다.
오는 25일에는 몽환적인 음색과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R&B 보컬리스트 쏠(SOLE), 깊고 진한 보이스와 문학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유라(YOURA), 매 앨범 과감하고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온 이츠(IT’S),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신예원(YEWON)이 출연한다.

이어 오는 26일에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대세 뮤지션 죠지(GEORGE), 타이트한 래핑과 중독성 있는 플로우로 사랑받는 허성현(Huh), 인디씬을 대표하는 남성 듀오 밴드 위아영(WeAreYoung)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악과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는 ‘블루블랙 페스타’는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블랙 페스타’는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13일 타임테이블이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