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태양♥민효린 아들, 부모 DNA 최고로 가져가" ('공부왕찐천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3.07 20: 34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7인 홍진경의 개인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에는 홍진경이 대성을 만난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홍진경이 대성의 단골 샤브샤브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대성은 이날 홍진경에게 근황에 대해 "배달 음식으로 충분한 사람이다", "운동도 집에서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집 밖에 나갈 이유를 못 찾겠다"라며 내성적인 성향에 대해 밝혔다. 

다만 그는 "결혼 생각은 무조건 있다. 원래부터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무조건 있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가정이 있는 게 인간적으로 행복한 것 같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특히 대성은 빅뱅 멤버 중 유일한 유부남 태양을 언급하며 "주변인들도 결혼을 장려한다. 태양 형도 결혼이 훨씬 좋다 그런다. 그리고 사람 보면 좋아진 게 있지 않나"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태양은 배우 민효리노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낳고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터다. 
심지어 태양, 민효린 부부의 아들이 예쁘다고 연예계에 소문이 자자한 바. '공부왕찐천재' 스태프가 이를 언급하자, 대성은 태양의 아들에 대해 "형의 남자다움과 형수님의 예쁨을 최고로 잘 가져온 아이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