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눈물의 여왕’ OST 첫 주자..김수현♥︎김지원 사랑의 순간 노래 ‘설렘 선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3.10 09: 10

'부석순이 ‘눈물의 여왕’의 OST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의 OST Part.1 ‘자꾸만 웃게 돼’가 오늘(1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자꾸만 웃게 돼’는 백현우(김수현 분)와 홍해인(김지원 분) 두 사람의 사랑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도입부의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심장의 울림과 닮은 사운드, 부드러운 허밍이 더해져 간질거리는 설렘을 선사한다.

자타 공인 K-POP 최고 그룹인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은 섬세한 보이스와 남다른 표현력으로 설레는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거침없이’와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큰 사랑을 받은 부석순은 ‘2023 AAA’에서 ‘AAA 올해의 퍼포먼스’를 수상하는 등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OST는 ‘눈물의 여왕’의 음악감독이자 ‘그 해 우리는’,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인정받은 남혜승과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경희 작곡가가 협업해 마음을 녹이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전파를 탄다.
한편, 부석순이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1 ‘자꾸만 웃게 돼’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모스트콘텐츠, 플레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