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여고괴담 찍으러 온 거야?"→라미란 "폐병원 건물 같다" 시골 마트에 '오싹' (텐트 밖은 유럽)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3.10 10: 54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의 리얼 캠퍼즈 4인방이 남프랑스 큰손 할머니의 찐 시골 가정식을 맛본다. 
오늘(10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연출 홍진주, 김서연)' 4회에서는 동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남프랑스 시골의 정취를 만끽하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멤버 4인방은 프랑스의 시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랑스 시골 민박집 '지트'를 찾았다. 신비로운 바위산 몽 에귀 아래 위치한 지트는 비현실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대신 인터넷 연결이 불가한 곳이었다. 한가인은 "차라리 핸드폰이 안 되니까 마음이 편하다"라며 묘한 해방감을 털어놓는다. 

멤버들은 핸드폰을 뒤로한 채 시골 마트 구경에 나선다. 그런데 평화로운 마을 분위기와 상반된 을씨년스러운 건물 내부에 멤버들은 당혹스러운 표정을 금치 못한다고. 라미란은 "여기 폐병원 건물 같다"며 쉽사리 발을 떼지 못하고, 한가인 역시 "'여고괴담' 찍으러 온 거야?"라며 기겁하는 반응을 보인다. 그야말로 '방탈출' 공포 체험을 방불케 하는 시골 마트 탐방기 현장이 어땠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때마침 멤버들이 마을을 방문한 기간, 특별한 축제가 벌어지며 색다른 볼거리도 소개된다. 음악 소리를 따라 마을 축제에 구경을 간 멤버들은 세상에서 제일 긴 악기 '알프호른'을 생전 처음 보는 귀한 경험까지 하게 된다고. 특히 류혜영은 자신도 몰랐던 악기 재능을 발견하고 벅찬 감격을 감추지 못한다. 
대망의 저녁 식사 시간이 찾아오고, 멤버들은 프랑스 감성이 가득한 지트에서 첫 프랑스 가정식을 맛보며 '진짜 프랑스'를 제대로 경험한다. 오직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프랑스 큰손 할머니의 푸짐한 가정식 한 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 그런데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어마어마한 음식의 양과 코스 요리에, 먹는 데 진심인 다식원 멤버들도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전언. 'K-다식원장' 라미란과 '먹가인' 한가인도 놀라게 만든 프랑스 할머니의 'F-다식원(?)'은 과연 어땠을지 더욱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남프랑스 찐 시골로 향한 리얼 캠퍼즈의 이야기는 오늘(10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