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원 "과거 유재석에 '썩소' 지었다가 연락두절···너무 미안해" ('금술한잔')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3.25 00: 27

배우 윤기원이 유재석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금술한잔’에는 '윤기원 유재석에게 공개사과 "미안하다 사랑한다" 윤기원 김수용 과거 나이트클럽 비하인드 스토리? 초보 유튜버 윤기원 김수용에게 혼쭐? /EP.0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첫 초대 손님으로 온 김수용은 초보 유튜버 윤기원을 보며 "유튜브를 뭘 이렇게 진지하게 해. 아침마당에 온 줄 알았어”라며 "유튜브는 막 하는 거야"라고 조언했다.

'금술한잔' 영상화면

윤기원은 “멀쩡한 모습 보여주다가 망가져야지. 나는 배우잖아. 처음이라 그래”라고 변명, 김수용은 “쓰레기처럼 진행해라”라고 덧붙였다.
'금술한잔' 영상화면
결국 윤기원은 “내가 쓰레기가 아닌데 어떻게 쓰레기처럼 진행을 해”라며 급발진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윤기원은 유재석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윤기원은 "한 번은 유재석을 만났다. '형, 우리 동기 한 번 모일 거야'라길래 '어, 그래' 하면 됐는데 썩소를 한 번 지었다. 그랬더니 연락 안 된다"며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고 후회했다.
김수용은 “그러면 안 되지. 국민 MC한테 네가 뭐하는 짓이야”라며 구박, 윤기원도 “재석이가 날 어떻게 생각하겠어"라며 씁쓸하게 말을 마무리했다.
[사진] '금술한잔'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