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비밀연애 해야되는 거야?" 권나라, 신동엽 질문에 '폭소' ('짠한형')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3.25 18: 46

'짠한형'에서 권나라가 인간관계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전했다. 
25일 짠한형 채널을 통해 '권나라 EP.34 신나는 나라를 위하여!'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 
이날 권나라는 "나랑 안 맞는 사람이 생길 때 어떻게 해야하나"며 고민을 전했다.신동엽은 "그래도 너무 재밌다 이렇게 다르구나, 관찰하고 파악하는걸 좋아한다 근데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대하면 정말 안 맞는 것,그런 걸 발견하면 다음엔 그런 사람과 거리를 둔다"고 했다.신동엽은 "그런게 아니라 스타일이 다르다면 차라리 성향이 다른 거로 받아들인다"고 했다.  

권나라는 "송새벽 오빠가 많이 경험해보라고 해 틀에 갇혀있지 말라 얘기해주셨다"면서 "요즘에 그런 걸 많이 깨닫게 됐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연기하며 다양한 사람들 만나며 많은 생각을 할 때다"고 하자권나라는 "온전히 나에대해 알아가는 시간들이 중요하고 좋다 작품하면 2~3시간 자고 촬영간다 그게 몇 개월 지속된다"며 "감사하지만 쉼없이 달리면 내가 뭘 잘하고 좋아하는지 싶다 주변 사람에게 안부묻고 소통도 했나 싶다"고 고민했다.  
이에 신동엽은 "언제까지 비밀연애 해야되는 거야 싶은 거냐 그 오빠들에게 미안할 것"이라며 너스레,권나라는 "정말 새벽오빠가 연애도 많이 해보라고 했다"고 했고, 신동엽은 "젊을 때 연애 많이 해야한다"며 공감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