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 막” 앰퍼샌드원, 심장에 날린 강력한 한 방 ‘Broken Heart’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03.26 18: 00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심장을 뛰게 만드는 강렬한 신곡으로 컴백했다.
앰퍼샌드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 전곡 음원고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앰퍼샌드원은 첫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을 통해 첫 걸음을 주제로 풋풋한 감성을 선보였던 바, 4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이들은 자신들만의 색깔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이번 신보 ‘ONE HEARTED’는 ‘하나의 마음을 가진’을 의미하며, 사랑에 빠져 한 사람에게 일편단심으로 직진하는 앰퍼샌드 원의 솔직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앰퍼샌드원은 짝사랑하는 상대를 향해 불도저처럼 밀어 붙이는 마음을 ‘목표물’과 ‘승리’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표현하는 등 다양한 비주얼로 해석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Broken Heart’는 다이내믹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로 펼쳐지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첫눈에 보자마자 너에게 빠져 하루 종일 심장이 고장 난 것처럼 뛰고 있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그들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Boom boom heartbeat / Out my chest, out my chest / 머리가 빙빙 I’m a mess / 네가 One top, I guess / It’s a Broken Heart / 심장이 Pumping, pang / 뛰어 막 / 고장 난 Brake처럼 Run and run / When I see you I’m gone / It’s a Broken Hear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우연한 사고로 심장에 블루투스가 연동돼 심장에 끝없이 울리는 음악이 만들어 내는 이야기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됐으며,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메가 크루와 함께하는 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장해 컴백한 앰퍼샌드원은 강력해진 정체성과 음악으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앞으로 앰퍼샌드원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