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발 결혼 예고? "임지연♥이도현X최수영♥정경호 축가할 것"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3.26 21: 43

'놀던언니 시즌2'에서 조혜련이 미리 결혼 축가를 예고(?) 했다. 
26일 방송된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 시즌2'가 방송됐다. 
복학생으로 개그우먼 조혜련이 기습방문했다. 요즘 유재석 라인이 됐다는 조혜련은 "재석이가 한우 보냈더라

재석이가 날 보는 눈빛이 달라졌다"고 했다. 이지혜는 "요즘 조혜련이 요즘 방송 스타일, 편집 필요없이 대세다"며 반겼다.
이어 결혼식 축가로 화제가 됐던 조혜련. 결혼식 행사하면 떠오르는 그였다. 이에 조혜련은 "임지연과 이도현 커플 사귄다더라, 결혼하면 내가 해주면 좋아할 걸?"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모두 "그 분들 생각이 없을 수 있어, 그 분들 입장이 있다"고 하자 조혜련은 "내가 축가비 2백만원 주겠다"며 신개념 돈내고 축가를 부르겠다고 했다. 
꿋꿋하게 조혜련은 "정경호와 수영도 결혼하면 내가 인맥이 있으니 백만원 주겠다"며  "아이유는 3백만원까지 간다"고 했다. 돈 내고 부르는 축가(?)도 엄격한 규칙이 있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한편,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 시즌2'는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